MCND, 인도 K팝 콘테스트 특별 심사위원 초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MCND(캐슬제이·빅·민재·휘준·윈)가 K팝 대표로 인도에 초청됐다.
MCND는 오는 16일 인도 뉴델리에서 개최하는 한·인도 수교 50주년 기념 '올 인디아 K팝 콘테스트 2023'(All India K-POP Contest 2023)에 참석한다.
주인도한국문화원이 주최하는 '올 인디아 K팝 콘테스트 2023'은 한국과 인도 외교 관계 50주년을 기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CND는 오는 16일 인도 뉴델리에서 개최하는 한·인도 수교 50주년 기념 ‘올 인디아 K팝 콘테스트 2023’(All India K-POP Contest 2023)에 참석한다.
이날 MCND는 콘테스트 결승전의 특별 심사위원으로 자리를 빛낸다. 이들이 한국과 인도의 수교 50주년을 기념하는 자리에 유일한 K팝 아티스트로 초청됐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MCND만의 매력이 한껏 드러나는 축하 공연도 만나볼 수 있다. 멤버들은 다채로운 대표곡 무대로 소통하며 현지 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주인도한국문화원이 주최하는 ‘올 인디아 K팝 콘테스트 2023’은 한국과 인도 외교 관계 50주년을 기념하는 프로그램이다. 현지인들이 K팝과 한국 문화를 함께 즐길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MCND는 국내는 물론 세계 곳곳에서 남다른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들은 유럽을 시작으로 미주, 아시아, 남미 등에서 꾸준히 투어를 진행하며 글로벌 대세 아티스트의 진가를 증명해 내고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0억 목표' 이승만 기념관에 이영애도 "기부할게요"
- 연금으로 요양병원 전액 지불…"자식들에 기댈 필요 없죠"[르포]
- 출근시간대, 7층 옥상서 3kg 벽돌 던졌다…“사회에 불만 쌓여서”
- 아들 학교 가면 딸 성폭행…출소 후 거주지는 초등학교 근처
- “성형 좀 해봐” 건물주 아들이...얼굴 ‘껌칼’로 20cm 그어
- 쿠데타, 비행기 추락사...中공산당 2인자 의문의 죽음 [그해 오늘]
- ‘부상 겨우 털었더니’ 포그바, 도핑 검사 양성 반응... “잠정 출전 정지”
- 알바라 속여 성폭행…8개월 전에도 피해 증언
- 유이, 집안 빚 갚고 카페 사장님 됐다 "직원 3명인데 흑자"
- 이계인, 사기 결혼→이혼…"극단적 선택 생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