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인더트립’ 틴탑 최종현, 체험 중 함은정에 “누나 살려줘” 호소한 사연은? [M+TV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직인더트립' 함은정과 최종현(틴탑 창조)이 단양에서 패러글라이딩에 도전한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MBC '뮤직인더트립'에서는 충북 단양에서 펼쳐지는 함은정과 최종현의 세 번째 여행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아침부터 숙소를 나선 함은정과 최종현은 단양 3대 관광 명소인 패러글라이딩 체험에 도전한다.
본격적으로 패러글라이딩 체험이 시작되고 함은정과 최종현은 바람과 하늘을 잔뜩 느끼며 단양의 풍경을 즐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NS 감성 사진으로 남길 잊지 못할 추억
‘뮤직인더트립’ 함은정과 최종현(틴탑 창조)이 단양에서 패러글라이딩에 도전한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MBC ‘뮤직인더트립’에서는 충북 단양에서 펼쳐지는 함은정과 최종현의 세 번째 여행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아침부터 숙소를 나선 함은정과 최종현은 단양 3대 관광 명소인 패러글라이딩 체험에 도전한다.
오직 최종현의 권유로 패러글라이딩 체험장에 도착한 함은정은 생각보다 높은 위치에 떨려 하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이에 최종현은 패러글라이딩 체험장이 SNS 감성 사진 찍는 곳으로 유명하다는 이야기를 그녀에게 들려주며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애를 쓴다. 그렇게 겁을 물리친 함은정은 인증 샷 촬영에 행복해하며 최종현과 함께 절대 잊지 못할 단양의 추억을 남겨 현장을 훈훈하게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본격적으로 패러글라이딩 체험이 시작되고 함은정과 최종현은 바람과 하늘을 잔뜩 느끼며 단양의 풍경을 즐긴다.
하지만 함은정에게 든든미를 뽐낸 최종현이 “누나 살려줘”라며 이내 무서움을 호소한다.
이와 반면 함은정은 최종현에 “(앞으로) 말 잘 들을게”라며 고마워하는 등 극과극 반응을 선보인다. 극과극 상황 속 이들 사이에 어떠한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정반대의 여행 스타일을 자랑하는 두 사람의 패러글라이딩 체험 현장은 어떤 모습일지 본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워터밤 여신 이세령’, 틱톡라이브 출격...팬들과 직접 소통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키 컴백, 오늘(11일) 새 앨범 ‘Good & Great’ 발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NCT, 오사카 스타디움 콘서트 11만 관객 동원...연둣빛 물결 넘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히어라, 학폭의혹·악의적 보도에 분노 “명예훼손 법적대응”(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 최재현 입대, 오늘(11일) 훈련소 입소 “씩씩하게 잘 다녀오겠다”[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한국, 프리미어12 4차전서 도미니카공화국에 6점 차 역전승…슈퍼 라운드 진출 희망 이어가
- [뉴스추적] 진짜 비상 걸린 민주 / 국면 전환 국힘
- 트럼프 파격 인사 '파열음'…″4년간 떠나자″ 크루즈도 등장
- ″드론 등 현대전 능숙한 북한군, 1년 만에 10만 명 될 것″
- ″당, 혼란스럽지 않다″…재판은 '산 넘어 산' 비명계 꿈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