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 등록 에스씨엠생명과학, 일본 진출 본격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포치료제 연구개발 전문 기업 에스씨엠생명과학(298060)이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에스씨엠생명과학은 자사의 스킨케어 브랜드(iroro nuvon)에 대해 의료 유통 전문 업체 이즈블랑과 일본 시장에 대한 독점적 공급·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최훈길 기자] 세포치료제 연구개발 전문 기업 에스씨엠생명과학(298060)이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에스씨엠생명과학은 자사의 스킨케어 브랜드(iroro nuvon)에 대해 의료 유통 전문 업체 이즈블랑과 일본 시장에 대한 독점적 공급·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브랜드의 스킨케어 5종은 인체골수 줄기세포 배양액과 식물 줄기세포를 기반으로 했다.
에스씨엠생명과학 관계자는 “말레이시아 국영제약사(Duopharma Biotech)와의 헤어케어 제품 수출 계약을 체결하고, 일본 시장 공급 계약까지 체결한 것으로 큰 의미가 있다”며 “동남아 지역 국가와도 공급 계약 협상을 진행 중이다. 앞으로 더마코스메틱 사업을 통해 글로벌 시장을 확대하는 데 더욱 매진하겠다”고 강조했다.
최훈길 (choigig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0억 목표' 이승만 기념관에 이영애도 "기부할게요"
- 연금으로 요양병원 전액 지불…"자식들에 기댈 필요 없죠"[르포]
- 출근시간대, 7층 옥상서 3kg 벽돌 던졌다…“사회에 불만 쌓여서”
- 아들 학교 가면 딸 성폭행…출소 후 거주지는 초등학교 근처
- “성형 좀 해봐” 건물주 아들이...얼굴 ‘껌칼’로 20cm 그어
- 쿠데타, 비행기 추락사...中공산당 2인자 의문의 죽음 [그해 오늘]
- ‘부상 겨우 털었더니’ 포그바, 도핑 검사 양성 반응... “잠정 출전 정지”
- 알바라 속여 성폭행…8개월 전에도 피해 증언
- 유이, 집안 빚 갚고 카페 사장님 됐다 "직원 3명인데 흑자"
- 이계인, 사기 결혼→이혼…"극단적 선택 생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