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권상우 “‘비행’ 조인성에 대적할 능력? 잠수…‘무빙’ 더 잘됐으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강' 권상우가 조인성에 대적할 능력을 공개했다.
이날 MC를 맡은 박경림은 권상우가 앞서 라디오에서 '조인성 다음 나로 갈아타면 된다'라는 발언을 언급했다.
그는 "조인성은 두식, 권상우는 두진. 형제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이름 라임이 맞는다. 두식이 비행 능력을 가지고 있다, 거기에 대적할 능력이 무엇이냐"라고 질문했다.
권상우는 "잠수 능력을 가지고 있다"라고 답했고, 박경림은 "강과 하늘에서 함께하는"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권상우, 조상우에 대적할 잠수 능력 자랑
‘한강’ 권상우가 조인성에 대적할 능력을 공개했다.
12일 오전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에서는 디즈니+ ‘한강’의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MC를 맡은 박경림은 권상우가 앞서 라디오에서 ‘조인성 다음 나로 갈아타면 된다’라는 발언을 언급했다.
그는 “조인성은 두식, 권상우는 두진. 형제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이름 라임이 맞는다. 두식이 비행 능력을 가지고 있다, 거기에 대적할 능력이 무엇이냐”라고 질문했다.
권상우는 “잠수 능력을 가지고 있다”라고 답했고, 박경림은 “강과 하늘에서 함께하는”이라고 말했다.
이어 권상우는 “다행이다, ‘무빙’이 잘돼서. 가입자가 많이 늘어나서. 우리는 ‘무빙’이 더 잘되기를 기도한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종로6가(서울)=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워터밤 여신 이세령’, 틱톡라이브 출격...팬들과 직접 소통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키 컴백, 오늘(11일) 새 앨범 ‘Good & Great’ 발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NCT, 오사카 스타디움 콘서트 11만 관객 동원...연둣빛 물결 넘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히어라, 학폭의혹·악의적 보도에 분노 “명예훼손 법적대응”(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 최재현 입대, 오늘(11일) 훈련소 입소 “씩씩하게 잘 다녀오겠다”[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속보] 바이든, 시진핑에 ″北 추가파병 못하게 영향력 행사해야″
- [뉴스추적] 진짜 비상 걸린 민주 / 국면 전환 국힘
- 트럼프 파격 인사 '파열음'…″4년간 떠나자″ 크루즈도 등장
- ″드론 등 현대전 능숙한 북한군, 1년 만에 10만 명 될 것″
- ″당, 혼란스럽지 않다″…재판은 '산 넘어 산' 비명계 꿈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