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컴백 열기 이어간다…팝업스토어·이벤트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FT아일랜드'가 신보 발매를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FT아일랜드는 아홉번째 미니 앨범 '세이지(Sage)'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또한 '세이지' 발매를 기념해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 전광판, 강남역 강남스퀘어 미디어 전광판, 전국 300여개 매장의 GSTV 등 다양한 곳에서 FT아일랜드의 뮤직비디오가 송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령 인턴 기자 = 밴드 'FT아일랜드'가 신보 발매를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FT아일랜드는 아홉번째 미니 앨범 '세이지(Sage)'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지난 7~10일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 후즈팬 카페에서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운영했다. 오는 17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 5층 프로모션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며 FT아일랜드의 새 앨범 콘셉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세이지' 발매를 기념해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 전광판, 강남역 강남스퀘어 미디어 전광판, 전국 300여개 매장의 GSTV 등 다양한 곳에서 FT아일랜드의 뮤직비디오가 송출된다. 일본 유명 음반 매장인 타워레코드와 HMV&BOOKS의 여러 지점에서도 뮤직비디오를 볼 수 있다. 타워레코드에서는 럭키드로우 행사를, HMV&BOOKS에서는 한정 특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현지 인기를 증명할 예정이다.
지난 7일 발매된 '세이지'는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가, 현명하게 자신만의 길을 걸어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멤버 이홍기, 이재진이 작사에 참여했다. 강렬한 드럼과 기타 사운드에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록 장르다. FT아일랜드는 컴백과 동시에 아이튠즈 KPOP 앨범 8개 지역 톱3, POP 앨범 7개 지역 톱3에 등극하고, 러시아·인도네시아·홍콩에서 1위를 기록해 밴드로서의 굳건한 파워를 자랑했다. 국내에서도 주요 음원 사이트인 멜론에서 타이틀곡 외 수록곡까지 차트인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공감언론 뉴시스 fuddl530@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19년 만에 링 오른 타이슨, 31세 연하 복서에게 판정패
- 흉기 찔려 숨진 채 발견된 40대 주부…잔혹한 범인 정체는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