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티켓 아직 들고 다녀? 이제는 입고 즐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국내 테마파크 업계 최초로 '입는 티켓'을 출시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그동안 종이 티켓과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모바일 티켓, 두 가지 형태의 종합이용권 티켓을 발권해 운영해 왔다.
박미숙 롯데월드 마케팅부문장은 "입는 티켓은 기존 종이류와 모바일 티켓 형태에서 '펀'(Fun) 한 요소를 가미한 국내 테마파크 최초의 시도"라며 "혁신적인 마케팅을 시도해보려는 롯데월드의 새로운 도전을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선탑승권, 교복할인권 혜택 구성 ‘입는 티켓’ 패키지도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그동안 종이 티켓과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모바일 티켓, 두 가지 형태의 종합이용권 티켓을 발권해 운영해 왔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테마파크를 즐기기 위한 첫 시작인 티켓 구매부터 설레임과 재미를 극대화하도록 ‘입는 티켓’을 개발했다. 티켓이 단순히 입장에만 쓰이지 않고 개성 있는 ‘테마파크룩’의 역할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입는 티켓’은 교복 대여 브랜드 매지컬트랙넘버원과 협업해 의상을 디자인했다. 브랜드명은 ‘Jamsil-ro 1989’이다. 1989년 개장한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인근 도로명 주소 잠실로에서 착안했다. 하얀색 반소매 티셔츠인 ‘입는 티켓’은 가슴부분에 롯데월드 캐릭터인 로티의 모습과 함께 독특한 폰트의 1989 그래픽을 추가했다. 오른편 반소매 부분에 입장 QR코드를 새겨넣었다.
‘입는 티켓’은 패키지권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입장은 물론 어트랙션 2종을 빠르게 탑승할 수 있는 우선탑승권, ‘감성교복’ 20% 할인권으로 구성했다. 우선탑승권의 경우, 배틀그라운드 월드 에이전트, 아트란티스, 자이로스윙 등 인기 어트랙션 13종을 대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패키지는 9월11일부터 야놀자를 통해 한정 수량(500벌) 선착순 판매한다.
박미숙 롯데월드 마케팅부문장은 “입는 티켓은 기존 종이류와 모바일 티켓 형태에서 ‘펀’(Fun) 한 요소를 가미한 국내 테마파크 최초의 시도”라며 “혁신적인 마케팅을 시도해보려는 롯데월드의 새로운 도전을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년 간 사이비 종교에 빠진 남편…찬밥+김치먹는 6살 아이 (결혼지옥) [TV종합]
- 방효린, 이하늬 뛰어넘고 ‘애마’ 주인공 된다
- [단독] 고아성, 부상으로 ‘춘화연애담’ 하차…고아라 주연
- 김히어라vs디스패치 진실공방→제보자 폭로까지…점입가경 의혹들 (종합)[DA:스퀘어]
- 김수찬 “母, 20살에 나 낳아…원조 고딩엄마” (고딩엄빠4)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류필립♥’ 미나, 51세 안 믿기는 애플힙…군살 제로 몸매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