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역사홍보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YC가 최근 서울 영등포 소재 신사옥 1층에 마련한 역사홍보관을 일반인에 공개했다.
1946년 한흥에서 출발해 1979년 백양을 넘어 1995년 BYC로 거듭나 대표 내의 기업이 되기까지 BYC가 걸어온 길을 한눈에 볼 수 있다.
회사 측은 "대중에게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잡기까지 BYC의 긴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홍보관을 마련했다"며 "창립 77주년을 맞아 BYC가 걸어온 역사를 담은 'BYC 77년사' 발간도 준비 중"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46년 한흥에서 출발해 1979년 백양을 넘어 1995년 BYC로 거듭나 대표 내의 기업이 되기까지 BYC가 걸어온 길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브랜드 광고 역사도 엿볼 수 있다. 러닝의 고유명사로 쓰인 메리야스부터 스포츠 브랜드 스콜피오, 에어메리, 모시메리, 기능성 보디드라이와 보디히트까지 당대 최고의 톱스타가 출연한 광고를 통해 당시의 인기를 가늠할 수 있다.
또 동내의 및 기모양면 제품을 생산하던 편직기를 비치하고 실을 연결해 대한민국 내의 산업의 길을 개척해 온 BYC의 이야기를 길과 실로 풀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년 간 사이비 종교에 빠진 남편…찬밥+김치먹는 6살 아이 (결혼지옥) [TV종합]
- 방효린, 이하늬 뛰어넘고 ‘애마’ 주인공 된다
- [단독] 고아성, 부상으로 ‘춘화연애담’ 하차…고아라 주연
- 김히어라vs디스패치 진실공방→제보자 폭로까지…점입가경 의혹들 (종합)[DA:스퀘어]
- 김수찬 “母, 20살에 나 낳아…원조 고딩엄마” (고딩엄빠4)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류필립♥’ 미나, 51세 안 믿기는 애플힙…군살 제로 몸매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