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4, 공성전 전야제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MMORPG 미르4에서 16일까지 '공성전 전야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필드, 정예, 미궁, 비곡에서 몬스터를 사냥해 획득한 '승리의 북' 아이템으로, 공성 혹은 수성 진영을 응원할 수 있다.
공성전은 성을 공격하는 공성 문파와 성을 지키는 수성 문파로 나뉘어 치열하게 싸우는 콘텐츠다.
수성 진영에 점령석을 파괴하면 공성 측이 승리하고, 파괴되지 않도록 끝까지 지켜내면 수성 측이 승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MMORPG 미르4에서 16일까지 '공성전 전야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필드, 정예, 미궁, 비곡에서 몬스터를 사냥해 획득한 '승리의 북' 아이템으로, 공성 혹은 수성 진영을 응원할 수 있다. 응원은 1인당 최대 60회까지 가능하다. 더 많은 응원을 받은 진영에는 모든 피해 증가와 모든 피해 감소를 받는 '전장의 북소리' 효과가 적용된다.
응원 참여 시 '활력단', '영웅 성약', '왕국 보감패' 등이 포함된 '왕국보합'을 얻는다. '왕국 보감패'를 이벤트 한정 보감에 등록하면 명중, 회피, 모든 피해 등 다양한 전투 능력이 증가한다.
공성전은 성을 공격하는 공성 문파와 성을 지키는 수성 문파로 나뉘어 치열하게 싸우는 콘텐츠다. 수성 진영에 점령석을 파괴하면 공성 측이 승리하고, 파괴되지 않도록 끝까지 지켜내면 수성 측이 승리한다.
승리 문파는 거래소와 비곡에서 금화와 흑철을 세금으로 거두고, 문파 상점에서 전용 아이템 구입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린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