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 '폴스타2' 전시·시승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폴스타가 오는 9월 21일~10월 31일 수원 광교와 대전 지역에서 폴스타2를 전시하고 시승 경험을 제공하는 '투온투어'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투온투어는 폴스타가 자사 브랜드와 폴스타2 경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폴스타는 지난해 4월부터 19회 투온투어를 통해 총 28만명의 고객을 만났다.
투온투어는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 △대전신세계 백화점 아트 앤 사이언스점에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폴스타가 오는 9월 21일~10월 31일 수원 광교와 대전 지역에서 폴스타2를 전시하고 시승 경험을 제공하는 '투온투어'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투온투어는 폴스타가 자사 브랜드와 폴스타2 경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폴스타는 지난해 4월부터 19회 투온투어를 통해 총 28만명의 고객을 만났다. 3000회 넘는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등 오프라인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투온투어는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 △대전신세계 백화점 아트 앤 사이언스점에서 진행된다. 시승 신청은 폴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및 현장 접수가 가능하다.
폴스타는 스페셜리스트가 동승해 폴스타2, 주행 특성에 대해 설명도 제공한다.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에서 차량 출고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김지웅 기자 jw031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 월 6만5000원에 서울 대중교통 무제한 이용
- 올해 전기차 보조금 절반 이상 남았다…서울은 35% 소진
- 尹 대통령 “한국이 전세계 디지털 규범 정립”
- 'BOE 물량까지' 아이폰15 OLED, 삼성디스플레이 독주 굳혔다
- '태블릿 대신 종이책'으로 돌아간 스웨덴...그 이유는?
- [알림] 테크비즈코리아 2023
- 롯데쇼핑, 유통 특화 생성형 AI 개발한다…업스테이지와 맞손
- 클라우데라, AWS와 전략 협력
- 숙취해소제 시장 팬데믹 완전 극복...후발주자 속속 진입
- “AI 원리 배우고 체험해 재밌어요” 제2회 서울인공지능고 드림업 AI 캠프 성료…중학생 40명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