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문의 시니어 정체는?!…루셈블, 의미심장 티저에 '호기심 증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루셈블(Loossemble)의 특별한 이야기가 찾아온다.
루셈블은 지난 1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데뷔 앨범 '루셈블'의 타이틀곡 'Sensitive'의 첫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글로벌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Sensitive'의 뮤직비디오가 루셈블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아낸 것으로 알려진 만큼, 본편에 대한 호기심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루셈블은 오는 15일 첫 미니앨범 '루셈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데뷔 활동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루셈블(Loossemble)의 특별한 이야기가 찾아온다.
루셈블은 지난 1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데뷔 앨범 '루셈블'의 타이틀곡 'Sensitive'의 첫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글로벌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영상엔 의문의 시니어 두 사람이 등장한다. 두 손을 맞잡은 두 사람은 대화를 나누며 올드카를 몰고 어딘가를 향하고, 여기에 기대감을 자아내는 톡톡 튀는 멜로디가 흥겹게 흘러나오며 티저 영상이 막을 내린다.
독특하면서도 의미심장한 첫 뮤직비디오 티저에 팬들의 관심은 더욱 커져가고 있는 상황. 'Sensitive'의 뮤직비디오가 루셈블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아낸 것으로 알려진 만큼, 본편에 대한 호기심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루셈블은 오는 15일 첫 미니앨범 '루셈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데뷔 활동에 나선다. 앞서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Sensitive' 외에도 앨범의 문을 여는 'Intro : Searching for their friends'를 비롯해 다채로운 매력을 머금은 여덟 트랙이 담긴다.
타이틀곡은 'Sensitive'는 캐치하면서도 펑키한 톱라인이 매력적인 작품으로, 소녀들의 특별하면서도 빛나는 진취성을 표현했단 귀띔. 아울러 'Sensitive'의 경우 한국어 버전은 물론 영어 버전까지 수록될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더한다.
루셈블은 '루셈블'을 발매와 동시에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로스앤젤레스까지 방문하는 투어에 돌입한다. 이들은 미국 투어를 마친 후 한국에 돌아와 활발한 데뷔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루셈블은 이달의 소녀 멤버인 현진, 여진, 비비, 고원, 혜주가 함께하는 이름이다. 이들은 대혼돈의 시간 속, 우주선 '루셈블'의 승무원이 되어 친구들을 찾아 새로운 항해를 시작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운세] 2023년 09월 12일 띠별 운세
- 애국 청춘들의 이야기…연극 '카페 쥬에네스', 2차 티켓 오픈
- 음레협 '엠캠프'에 現 KBS 예능센터 팀장이 뜬다!
- 아이브, Ive MINE 트랙리스트 공개…'서지음·선우정아→장원영' 작사진 눈길
- 디오, 신곡 'Somebody' 프리뷰 공개…'도경수 표 진솔한 설렘감성'
- 내년 월 6만5000원에 서울 대중교통 무제한 이용
- 올해 전기차 보조금 절반 이상 남았다…서울은 35% 소진
- 尹 대통령 “한국이 전세계 디지털 규범 정립”
- 'BOE 물량까지' 아이폰15 OLED, 삼성디스플레이 독주 굳혔다
- '태블릿 대신 종이책'으로 돌아간 스웨덴...그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