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도경완 주접멘트가 기가 막혀 "나보고 혼혈이라고"('트랄랄라 브라더스')

김현록 기자 2023. 9. 12. 10: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장윤정이 남편 도경완의 주접 멘트를 공개한다.

13일 방송되는 TV조선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좋아하는 스타를 위해 주저 없이 주접 멘트를 날리는 팬의 사연이 공개된다.

이 과정에서 MC 장윤정이 남편 도경완과의 깜짝 놀랄 일화를 공개해 '트랄랄라 브라더스'를 발칵 뒤집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이때 장윤정이 "얼마 전 우리 남편이 한 주접 멘트가 있다. 나보고 혼혈이라고 하더라"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제공|TV조선 ‘트랄랄라 브라더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트랄랄라 브라더스’ 장윤정이 남편 도경완의 주접 멘트를 공개한다.

13일 방송되는 TV조선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좋아하는 스타를 위해 주저 없이 주접 멘트를 날리는 팬의 사연이 공개된다. 듣기만 해도 손발이 오그라드는 주접 멘트의 향연에 모두 멘붕에 빠진다. 이 과정에서 MC 장윤정이 남편 도경완과의 깜짝 놀랄 일화를 공개해 ‘트랄랄라 브라더스’를 발칵 뒤집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이날 ‘뽕이 빛나는 밤에’ 코너에는 ‘주접이 풍년’이라는 사연이 도착한다. 사연을 보낸 팬은 트롯 브라더스 중 한 명을 좋아하게 되면서 주접 멘트를 시작했다고 고백한다. 이때 장윤정이 “얼마 전 우리 남편이 한 주접 멘트가 있다. 나보고 혼혈이라고 하더라”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장윤정은 민망한 듯 쑥스러워하며 도경완의 주접 멘트 의미를 공개한다. 도경완이 장윤정을 보고 혼혈이라고 한 이유가 밝혀지자 ‘트랄랄라 브라더스’ 멤버들은 경악을 금치 못한다. 특히 이유를 들은 나상도가 장윤정을 향해 느닷없이 “청국장?!”을 외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그런가 하면 이날 장윤정은 트롯 브라더스 맏형 나상도를 위해 연애 일타강사로 변신한다. 38세 나상도가 또 한 번 소개팅에 도전하는 것. 지난 번 실패의 아픔을 딛고 나상도가 소개팅에 성공할 수 있을지, 나상도를 위해 장윤정이 ‘콕콕콕’ 알려준 연애 비법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연예계 대표 사랑꾼 부부 장윤정x도경완의 닭살 부부애, 장윤정이 알려주는 초특급 연애 성공 비법, 유쾌한 웃음과 귀호강 라이브 무대를 모두 만날 수 있는 TV조선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13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