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 엔터주 동반 상승… 하반기 아이돌 줄줄이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엠과 하이브 등 엔터주가 12일 오전 동반 상승하고 있다.
이날 에스엠의 아이돌 그룹 NCT 127의 정규 5집 컴백 일정이 전해지면서 기대감이 반영된 영향으로 풀이된다.
하반기에 와이지엔터테인먼트와 JYP엔터테인먼트에서도 아이돌 그룹이 컴백을 앞두고 있다.
에스엠은 이날 NCT 127의 정규 5집 컴백 일정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스엠과 하이브 등 엔터주가 12일 오전 동반 상승하고 있다. 이날 에스엠의 아이돌 그룹 NCT 127의 정규 5집 컴백 일정이 전해지면서 기대감이 반영된 영향으로 풀이된다. 하반기에 와이지엔터테인먼트와 JYP엔터테인먼트에서도 아이돌 그룹이 컴백을 앞두고 있다.
이날 오전 10시 40분 기준 코스닥시장에서 에스엠은 전날보다 5500원(4.10%) 오른 13만9700원에 거래되고 있다. 하이브와 와이지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JYP Ent.) 주가도 전장 대비 각각 2.25%, 2.13%, 1.22% 상승하고 있다.
에스엠은 이날 NCT 127의 정규 5집 컴백 일정을 공개했다. NCT 127의 정규 5집은 다음 달 6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 공개된다.
앞서 하이브에서는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가 솔로 앨범을 냈다. 지난 8일 발매 당일 뷔의 앨범은167만장이 팔렸다. 이는 케이팝 솔로 가수 기준 역대 최고치다.
와이지엔터테인먼트는 올 하반기 신규 아이돌그룹 베이비몬스터의 데뷔를 앞두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아이돌 그룹 ‘A2K(프로젝트명)’의 데뷔를 준비 중이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머스크 시대’ 올 것 알았나… 스페이스X에 4000억 베팅한 박현주 선구안
- [단독] 김가네 김용만 회장 성범죄·횡령 혐의, 그의 아내가 고발했다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트럼프 리스크 있는 종목 피하라”
- 국산 배터리 심은 벤츠 전기차, 아파트 주차장서 불에 타
- [단독] 신세계,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