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올 연말도 팬들과 함께한다

박상후 기자 2023. 9. 12. 10: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od
god(박준형·데니안·윤계상·손호영·김태우)가 연말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는 12일 'god가 지난해 연말 개최한 '지오디 [온](god [ON])'에 이어 올해도 단독 콘서트 개최를 확정했다. 이번 공연은 11월 서울을 시작으로 12월 부산·대구 등에서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난해 4년 만의 완전체 귀환이자 데뷔 23주년 공연 'god [ON]'을 통해 세대를 뛰어넘는 화합을 보여주며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던 god는 공연 이후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아이유의 팔레트' 등 다양한 완전체 활동은 물론 각자의 자리에서 솔로 활동을 병행하며 지금까지 단단하게 팀을 지켜오고 있다.

'god [ON]'은 물론 28일 방송을 앞둔 KBS 대기획 'ㅇㅁㄷ 지오디'까지 매 공연마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여전히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우리나라 가요계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god의 이번 연말 공연은 데뷔 25주년을 앞두고 팬들과 함께 과거를 돌아보는 동시에 미래를 준비하는 자리로 팬들과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국민 아이돌 그룹으로 24년째 공고히 자리를 지키고 있는 god가 연말 공연을 통해 다시 한번 대중들에게 감동의 무대를 선보일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