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신혜, 셀프 환갑잔치 가능 “20년째 요리 배워”
장정윤 기자 2023. 9. 12. 10:22
배우 황신혜가 20년 요리 경력을 자랑했다.
11일 황신혜 개인 유튜브 채널에는 ‘특별한 게스트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황신혜는 딸의 친구 A 씨와 함께 쿠킹클래스에 방문했다. 그는 “오늘은 진이(딸)의 친한 친구와 함께 수업을 받는다. 올해 말에 결혼할 친구인데 요리를 배우고 싶다고 해서 함께 듣게 됐다”고 말했다.
황신혜는 A 씨에게 “진이(딸)가 초등학교 1학년 때부터 20년 가까이 다닌 곳이다. 저번에 만들어준 돈가스 카레도 여기서 만든 것”이라고 말했다.
수업에 들어간 그들은 고기 굽는 법과 샐러드 그리고 초절임을 배웠다. 이어 식사 요리로는 아욱국 김치볶음밥을 배워 다양한 레시피를 터득했다.
수업을 마친 황신혜는 “(요리 선생님이) 딸 친구와 수업을 듣는 케이스는 처음이라고 했다”며 “(주로)친정엄마나 시어머니와 온다던데”라고 말했다. 그러자 A 씨는 “시어미와는 좀 더 친해져야 한다”며 웃음을 보였다.
집에 돌아가는 길 황신혜는 “요리라는 게 너무 신기하고 재밌다. 내가 한 요리가 이런 맛이 나고 내가 이런 걸 할 줄 안다는 게 신기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딸 친구에게 “모르는 거 있으면 연락하라”며 든든한 모습을 보였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