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명품백 환불 요구하는 ♥한창에 눈치.."大자로 누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영란이 남편 한창에게 명품백을 선물했다.
11일 장영란은 "나랑 다르게 명품 싫어하는 남자. 가격 찾아보고 (어떻게 찾은 거야) 환불하라며 대자로 누움. 가방 살 돈 있으면 예쁘니꺼 사라고"라며 명품백 선물을 받은 남편의 반응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장영란 남편 한창은 아내의 깜짝 명품백 선물에 환불을 요구하며 바닥에 드러누워 항의하는 모습.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장영란이 남편 한창에게 명품백을 선물했다.
11일 장영란은 "나랑 다르게 명품 싫어하는 남자. 가격 찾아보고 (어떻게 찾은 거야) 환불하라며 대자로 누움. 가방 살 돈 있으면 예쁘니꺼 사라고"라며 명품백 선물을 받은 남편의 반응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장영란은 "결혼기념일 선물도 못 사줬고 하나 있는 가방 다 낡았고 무겁고. 여보는 좋은 가방 사면 평생 쓰잖아. 그니까 내 마음 좀 받아주라. 흥흥흥. 삐진 척했더니 겨우 받아줌"이라고 전했다.
장영란 남편 한창은 아내의 깜짝 명품백 선물에 환불을 요구하며 바닥에 드러누워 항의하는 모습. 그러나 이어진 영상에서는 가방을 메고 깜찍한 댄스를 추며 기뻐하는 모습이 담겨 웃음을 자아낸다.
장영란은 "남편 것 사려면 눈치 보임. 진짜 이제 내 것만 산다"고 말했다.
한편 장영란은 한의사 한창과 2009년에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비 “옷 벗다 팬티 내려가 다 보여줘..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 미안”
- "전 재산 다 주겠다" 임영웅 등장에 子도 버린 '모벤져스' 大흥분 ('미우새')
- 고은아, 몰라보게 예뻐진 '환한 얼굴'…20대 때보다 '전성기 미모' 완성
- [SC이슈]박나래, 팔에 화상으로 응급실行…팔에 다수의 수포('웃는사장')
- 이효리 “엉덩이 거북이 문신에 시모 흠칫..제거하고 싶어” (짠한형) [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