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엑토인 더마크림, 신규 브랜드 '더마일리'로 확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토인 더마크림은 신규 브랜드 '더마일리'로 새 단장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더마일리는 '엑토인 더마크림'과 같이 확실하고 편안한 고효능 스킨케어를 지향하며, 더마를 통해 일상에 건강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독일 오리지널 제약 기술력을 기반으로 고객의 피부 건강을 보호할 신제품 출시를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엑토인 더마크림은 신규 브랜드 ‘더마일리’로 새 단장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더마일리는 ‘엑토인 더마크림’과 같이 확실하고 편안한 고효능 스킨케어를 지향하며, 더마를 통해 일상에 건강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독일 오리지널 제약 기술력을 기반으로 고객의 피부 건강을 보호할 신제품 출시를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엑토인 더마크림은 독일 bitop AG 사로부터 완제품으로 수입되는 국내 유일한 제품으로, 엑토인 최초 개발사인 독일 bitop AG 사가 원료 개발부터 생산, 품질, 시스템까지 전 과정을 철저하게 관리한다. 제품은 아이리스메디를 통해 수입되며, 디지털 종합 마케팅 그룹 ‘FSN’의 자회사 부스터즈를 통해 국내 독점으로 정식 유통되고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금으로 요양병원 전액 지불…"자식들에 기댈 필요 없죠"[르포]
- 삼성의 야심작…‘갤럭시 링’ 내년 1월 공개되나
- 아들 학교 가면 딸 성폭행…출소 후 거주지는 초등학교 근처
- "빌라는 전세보험 가입 No"…세입자 어쩌나
- “성형 좀 해봐” 건물주 아들이...얼굴 ‘껌칼’로 20cm 그어
- 쿠데타, 비행기 추락사...中공산당 2인자 의문의 죽음 [그해 오늘]
- ‘부상 겨우 털었더니’ 포그바, 도핑 검사 양성 반응... “잠정 출전 정지”
- 알바라 속여 성폭행…8개월 전에도 피해 증언
- 주차 시비 붙은 직원에 흉기 휘두른 30대…마약 양성
- ‘아이폰15’ 내일 나온다…지켜봐야 할 변화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