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신곡]"상처 잊고 새롭게 시작" 이주천, 자작곡으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주천이 두 번째 싱글 '테이크 어 보우'(TAKE A BOW)를 12일 낮 12시 각종 음악 플랫폼을 통해 발매한다.
싱글에는 '상처를 잊고 새롭게 시작하자'는 메시지를 주제로 다룬 미디엄 템포 팝 트랙이인 '테이크 어 보우'를 담았다.
이주천은 Mnet '슈퍼스타K 7',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 등 여러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해 주목받은 바 있다.
'테이크 어 보우'는 1년여의 공백을 깨는 신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글에는 ‘상처를 잊고 새롭게 시작하자’는 메시지를 주제로 다룬 미디엄 템포 팝 트랙이인 ‘테이크 어 보우’를 담았다. 이주천은 ‘음악 안에서만큼은 자유롭고 싶다’는 마음을 품고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소속사 스토리앤플러스는 “시원하게 터지는 후렴구가 매력적인 곡”이라며 “이주천 특유의 깊이 있는 음색과 감성, 트렌디한 사운드가 어우러졌다”고 소개했다.
이주천은 Mnet ‘슈퍼스타K 7’,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 등 여러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해 주목받은 바 있다. 지난해 첫 번째 싱글 ‘콜 미 나우’(Call Me Now)를 선보였다. ‘테이크 어 보우’는 1년여의 공백을 깨는 신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금으로 요양병원 전액 지불…"자식들에 기댈 필요 없죠"[르포]
- 삼성의 야심작…‘갤럭시 링’ 내년 1월 공개되나
- 아들 학교 가면 딸 성폭행…출소 후 거주지는 초등학교 근처
- "빌라는 전세보험 가입 No"…세입자 어쩌나
- “성형 좀 해봐” 건물주 아들이...얼굴 ‘껌칼’로 20cm 그어
- 쿠데타, 비행기 추락사...中공산당 2인자 의문의 죽음 [그해 오늘]
- ‘부상 겨우 털었더니’ 포그바, 도핑 검사 양성 반응... “잠정 출전 정지”
- 알바라 속여 성폭행…8개월 전에도 피해 증언
- 주차 시비 붙은 직원에 흉기 휘두른 30대…마약 양성
- ‘아이폰15’ 내일 나온다…지켜봐야 할 변화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