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사가 빠졌네”...‘나는 솔로’ 16기, 반전 선택에 MC들 극대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에서 소름 돋는 데이트 선택 결과가 펼쳐진다.
앞서 눈덩이처럼 불어난 '가짜뉴스'로 인해 한차례 초토화된 '솔로나라 16번지'는 이날 솔로남들의 데이트 선택으로 러브라인 재정비에 들어간다.
'나는 솔로' 16기 솔로남들의 데이트 선택 결과는 오는 13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나는 솔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3일 방송하는 ENA, SBS 플러스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가짜뉴스’ 파동으로 파란이 불어닥친 ‘솔로나라 16번지’의 러브라인이 공개된다.
앞서 눈덩이처럼 불어난 ‘가짜뉴스’로 인해 한차례 초토화된 ‘솔로나라 16번지’는 이날 솔로남들의 데이트 선택으로 러브라인 재정비에 들어간다. 첫인상 선택 이후 처음으로 데이트 선택을 앞둔 솔로남들은 신중하게 고민해 차례로 솔로녀들을 향해 다가간다.
그러던 중 한 솔로남의 데이트 선택을 본 솔로남녀들은 ‘입틀막’ 하며 눈을 떼지 못하고, MC 데프콘과 이이경 역시 ‘물개박수’까지 치면서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급기야 데프콘은 “와, 사랑해!”라며 “너 본명이 뭐냐? 사랑한다, 내 동생! 역시!”라고 ‘과몰입’한다. 과연 데프콘이 ‘내 동생’ 선언까지 한 솔로남의 정체와 그의 선택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반면 보고도 믿기 힘든 충격의 데이트 선택들도 속출해 현장을 뒤집어놓는다. 솔로남들의 반전 선택 결과를 확인한 3MC는 “왜?”라며 경악한다. 데프콘은 “정신 차려! 나사가 빠졌네”라고 입을 쩍 벌리고, 이이경은 “제대로 빠졌네!”라고 함께 외친다.
솔로남녀들 역시 “이게 뭐야”라고 ‘입틀막’ 한다. 모두가 일동 ‘얼음’이 된 가운데, 데프콘은 “이젠 못 돌이켜”라고 솔로남의 선택에 아쉬움을 표해 과연 ‘나사 빠진 선택’을 한 장본인이 누구일지, 향후 펼쳐질 러브라인 전개에 관심이 쏠린다.
‘나는 솔로’ 16기 솔로남들의 데이트 선택 결과는 오는 13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나는 솔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반짝이는 워터멜론’ 감독 “신뢰가는 얼굴 려운·럭비공 같은 최현욱”
- god, 올 연말도 팬들과 함께...2년 연속 단독 콘서트 확정
- 미자 “♥김태현, 사기 친 유튜브 편집자 잡아줘”(‘동상이몽2’)
- 아이콘 바비 “비아이는 내 형제…반성할 기회 주자”
- ‘소용없어 거짓말’ 윤지온 “자수하러 갔어”…김소현·황민현 ‘충격’
- 이기우, 제6회 서울동물영화제 홍보대사 ‘애니멀 프렌즈’ 위촉
- ‘순정복서’ 이상엽, 최재웅 비극적 최후에 폭풍 오열
- ‘그알’ 김상중, 방송대상 공로상 수상 “질책·비판 겸허히 수용”
- “무대 찢겠다”…투모로우바이투게더, ‘MTV VMA’ 출격
- 넌 꼭 와...‘더넌2’ 기숙사 공포 체험존 인기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