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밖에 안 해봤다” 송가인, 미팅 실패로 눈물까지...탁재훈도 폭소케 한 예능감(‘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가인이 탁재훈도 꼼짝 못하게 만든 '최고 입담'으로 '돌싱포맨'을 사로잡았다.
12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트로트 여제 송가인, 홍지윤이 출연한다.
어디에서나 1등만 해왔던 트로트 퀸 송가인, 홍지윤의 특이한 1등 이력이 공개됐다.
한편, 트로트 퀸 송가인이 탁재훈 노래에 전라도 사투리로 코러스를 넣어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소인기자] 가수 송가인이 탁재훈도 꼼짝 못하게 만든 ‘최고 입담’으로 ‘돌싱포맨’을 사로잡았다.
12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트로트 여제 송가인, 홍지윤이 출연한다.
어디에서나 1등만 해왔던 트로트 퀸 송가인, 홍지윤의 특이한 1등 이력이 공개됐다.
송가인은 “나는 1등밖에 안 해봤다”라며 학창 시절 전교 1등을 했었다고 밝혀 모두를 초집중시켰다. 하지만 1등을 할 수밖에 없었던 황당한 이유가 공개되자 모두 폭소를 금치 못했다.
뛰어난 트로트 실력과 달리 연애 실력은 꽝인 두 사람의 웃픈 연애사도 공개됐다. 송가인은 대학 시절, 미팅에 실패하고 서러움의 눈물을 흘렸던 에피소드로 ‘돌싱포맨’을 깜짝 놀라게 했다.
홍지윤 역시 월급 통장 카드를 남자친구에게 준 적 있다는 충격적인 일화에서부터 남자친구가 후배와 바람난 역대급 에피소드로 ‘돌싱포맨’을 또 한 번 놀라게 했다.
이에 송가인은 포스 넘치는 명언을 남겨 현장이 초토화되었다.
두 사람은 인기를 얻게 된 후 180도 바뀐 점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뜨고 난 뒤 후배들 인사법이 달라졌다고 밝힌 송가인은 스태프들에게 플렉스 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이에 ‘돌싱포맨’은 입을 다물지 못하며 부러움과 질투가 폭발해 너나 할 것 없이 “송가인 매니저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냐”라며 관심을 보였다.
한편, 트로트 퀸 송가인이 탁재훈 노래에 전라도 사투리로 코러스를 넣어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열창하던 탁재훈은 송가인의 촌철살인 사투리 코러스에 웃음을 참지 못하고 “더 이상 못하겠다”라며 포기를 선언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아내 응급상황, 촬영팀에 통제 당했다”…장기용X천우희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
- 12년동안 냉동됐다 해동됐나…고연전 졸업생 응원단 나선 한성주, 변함없는 미모 과시
- 배우 김동호♥가수 윤조, 11월 백년가약 “평생 함께하고 싶은 인연”
- 허찬미, 끈 비키니로 드러낸 아찔 몸매 ‘美친 볼륨감’
- 김소영, 5년 만에 둘째 임신..♥오상진, ‘둘째 바보’ 예고(‘동상이몽2’)
- ‘다이어트 성공’ 오정연, 마네킹 비율의 반전 글래머 몸매
- 황재균, ♥지연에 꿀 떨어지네 “여보랑 둘이 노는 게 너무 재미있다”
- “손을 왜 거기에 대?” 화사, 대학 축제 성적인 퍼포먼스로 ‘결국 경찰 조사’
- ‘권상우♥’ 손태영, 40대라 믿기지 않는 유연성..무용과 출신다운 우아함은 ‘덤’(‘뉴저지손
- 남보라, 극한의 3일 밤샘 촬영 ‘좀비’ 되더라...“잠옷은 교회의 각종 행사 티셔츠”(‘인생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