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유솔, 신학기 맞이 가을 신상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글로벌이 운영하는 주니어 캐주얼 브랜드 유솔이 '뉴 프레피룩'을 메인 콘셉트로 가을 신학기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학기 컬렉션은 일상에서 쉽게 연출할 수 있는 뉴 프레피룩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맨투맨·후드티·데님 등 제품 구성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이랜드글로벌이 운영하는 주니어 캐주얼 브랜드 유솔이 ‘뉴 프레피룩’을 메인 콘셉트로 가을 신학기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학기 컬렉션은 일상에서 쉽게 연출할 수 있는 뉴 프레피룩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가을 무드를 담은 고급스러운 색감과 부드러운 촉감의 소재를 기반으로 맨투맨, 후드티, 클래식한 데님과 스커트류까지 일상 속 다양한 프레피룩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뉴 프레피룩 컬렉션은 △밑단 밴딩 반오픈 맨투맨 △배색 후드 맨투맨 △크롭 후드 티셔츠 △꽈배기 니트 베스트 △카고 세미 와이드 데님 △언페이드 스트레이트 데님 팬츠 △캠퍼스 스커트 등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최근 몇 년 동안 패션업계에 영향을 주고 있는 Y2K 메가 트렌드를 반영해 △카고 세미 와이드 데님 △면 카고 팬츠 등 카고 팬츠류 △크롭 후드티 △크롭 레이어드 조거 셋업 등 크롭 상의류를 추가로 출시했다.
이랜드글로벌 유솔 관계자는 “이번 23FW 컬렉션은 캠퍼스룩 코디를 바탕으로 개성 있는 착장을 구현하는 데 집중했다”며 “단정하고 클래식한 신학기룩뿐 아니라 활동적이고 캐주얼한 올라운더 셋업까지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유솔의 스타일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지은 (eze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숨진 여성 옆에서 구조된 아들, 4살 아니었다…“출산기록 없어”
- 삼성의 야심작…‘갤럭시 링’ 내년 1월 공개되나
- 아들 학교 가면 딸 성폭행…출소 후 거주지는 초등학교 근처
- 8차선 무단횡단 폐지 노인 차량 치여 숨져…운전자 입건
- “성형 좀 해봐” 건물주 아들이...얼굴 ‘껌칼’로 20cm 그어
- 쿠데타, 비행기 추락사...中공산당 2인자 의문의 죽음 [그해 오늘]
- ‘부상 겨우 털었더니’ 포그바, 도핑 검사 양성 반응... “잠정 출전 정지”
- 알바라 속여 성폭행…8개월 전에도 피해 증언
- 주차 시비 붙은 직원에 흉기 휘두른 30대…마약 양성
- ‘아이폰15’ 내일 나온다…지켜봐야 할 변화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