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CEO 근황 공개 “직원 3명 월급 주고도 흑자” (옥문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 배우 유이가 카페 사장으로 변신한 근황을 전했다.
13일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KBS2 새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출연한 유이와 하준이 등장했다.
녹화 현장에서 유이는 최근 사장님으로 변신해 카페를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KBS2 새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출연한 유이와 하준이 등장했다.
녹화 현장에서 유이는 최근 사장님으로 변신해 카페를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그는 ”촬영 없는 날마다 나가, 음료와 디저트도 직접 만든다“라며 바쁜 와중에도 사업을 소홀히 하지 않는 열정 사장다운 모습을 보이는 한편 ”민낯으로 출근을 하는데, 직원들이 카페 홍보가 안 되니 메이크업 좀 하고 나오라고 한다“며 뜻밖의 고충과 직원들의 귀여운 잔소리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MC들이 카페 수입을 궁금해하자 ”직원 3명의 월급을 꼬박꼬박 챙겨주고도 흑자를 보고 있다“라고 고백해 첫 사업임에도 성공적인 수익을 자랑해 뛰어난 사업가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이어 유이는 옥탑방의 ‘짠돌이’ 김종국도 깜짝 놀랄 돈 관리 방법을 공개했다. 그는 ”신용카드는 안 쓰고 체크카드만 사용한다. 3년 전부터 직접 돈 관리를 시작했는데, 신용카드를 쓰면 한도 없이 엄청 쓸 것 같아 체크카드로 제한을 하고 있다“라며 경제관념 투철한 알뜰 돈 관리 비법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데뷔 후 부모님께 해드린 남다른 효도 플렉스를 공개, ”집에 있던 빚을 갚고, 부모님 집을 넓은 단독 주택으로 바꿔드렸다“라며 ‘효심이’다운 지극한 효녀 면모를 자랑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9월 13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모시 샬라메♥카일리 제너, US오픈 결승서 핑크빛 애정 행각 포착 [포토]
- 방효린, 이하늬 뛰어넘고 ‘애마’ 주인공 된다
- 김수찬 “母, 20살에 나 낳아…원조 고딩엄마” (고딩엄빠4)
- 황기순, 원정도박 파산→도피생활 회상 “죽지만 말라고” (마이웨이)
- 브브걸, 첫 팬콘…무르익은 서머퀸들의 만개한 비주얼 [DAY컷]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