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표그룹, 취준생 '증명사진 촬영·메이크업 강연'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표그룹이 오는 16일 청년의 날 맞아 성동청년플랫폼(서울청년센터 성동오랑)과 함께 성동구 취업 준비 청년을 대상으로 청년 응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유용재 삼표그룹 사회공헌팀장은 "청년들의 고민과 어려움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한 이번 행사가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년층에 관심을 두고 다양한 사회공헌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삼표그룹이 오는 16일 청년의 날 맞아 성동청년플랫폼(서울청년센터 성동오랑)과 함께 성동구 취업 준비 청년을 대상으로 청년 응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그룹 사회공헌팀은 취업난 등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청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이번 응원 프로젝트 '꿈 많은 너를 응원해'를 기획했다.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성동구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청년들의 이력서용 증명사진 촬영이 진행, 메이크업이 익숙하지 않은 청년들을 위한 메이크업 수정 지원도 함께 이뤄진다.
또한, 단순히 취업용 사진을 찍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닌 청년들의 새로운 경험과 시작을 응원하기 위한 프로필 사진 촬영도 지원된다.
오는 13일에는 서울청년센터 성동오랑에서 메이크업 원데이 클래스를 마련하고, 면접용 메이크업을 위한 강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유용재 삼표그룹 사회공헌팀장은 "청년들의 고민과 어려움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한 이번 행사가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년층에 관심을 두고 다양한 사회공헌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광그룹 노조 "김기유 前 의장 구속·엄벌 촉구"
- 금융당국, 시장안정프로그램·PF 규제 완화 기간 연장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통신3사 대표와 통신비 부담 완화, 불법 스팸 근절 등 통신현안 논의
- 한컴, '2024 대한민국 정부 박람회' 참가
- 플리토, 3분기 매출 68억…전년비 19.65%↑
- 카카오톡, 친구 추가 없이 입장 코드로 '단체 대화방' 개설
- 남자친구 사귀고 딸 비행하자, "내 딸 만나지 마" 흉기 휘두른 30대 母
- 친명계, '李 무죄 촉구 103만 탄원서' 서울중앙지법 제출
- 양은진 극지연구소 박사, 태평양 북극 그룹 의장 선출
- 尹 에너지 정책, 재생에너지보단 '무탄소 원전'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