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X송가인, 퀸과 트로트 여신의 만남

김도곤 기자 2023. 9. 12. 09: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권은비. 울림엔터테인먼트



김민석(왼쪽)-송가인. 어비스컴퍼니,-포켓돌스튜디오



권은비가 어벤져스급 게스트들의 지원과 함께 단독 콘서트를 펼친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 SNS를 통해 ‘2023 권은비 세 번째 콘서트 ’퀸‘(2023 KWON EUNBI 3rd CONCERT ’QUEEN‘)’(이하 ‘퀸’) 게스트로 멜로망스 김민석, 트로트 여신 송가인이 함께한다고 밝혔다.

공연 첫날인 7일에는 멜로망스 김민석이 무대에 올라 권은비의 단독 콘서트를 응원한다. 김민석은 뛰어난 가창력과 짙은 감성으로 가요계의 ‘고막 남친’으로 자리 잡았다.

공연 둘째 날이자 마지막 날인 8일에는 ‘트로트 여신’ 송가인이 게스트로 출격한다. 대한민국에 ‘트로트 붐’을 일으킨 주인공인 송가인은 트로트의 멋과 맛이 모두 느껴지는 무대로 권은비를 지원사격할 예정이다.

지난해 6월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시크릿 도어스(Secret Doors)’로 무한한 기량을 입증한 권은비는 지난해 12월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넥스트 도어(Next Door)’를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보였다.

권은비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퀸’은 오는 10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된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