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큐게임즈, 신작 블록체인 게임 '인피니티 사가X' 글로벌 오픈베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스큐게임즈(대표 이대영)는 모바일 블록체인 게임 '인피니티 사가X'의 글로벌 오픈베타를 12일 시작했다.
이 게임은 누적 가입자 900만명을 보유한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를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다.
인피니티 사가X는 수집형 RPG에 전략 시뮬레이션 요소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게임이다.
특히 게임 토큰 'XQG'로 교환할 수 있는 크립스톤도 약탈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엑스큐게임즈(대표 이대영)는 모바일 블록체인 게임 '인피니티 사가X'의 글로벌 오픈베타를 12일 시작했다. 이 게임은 누적 가입자 900만명을 보유한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를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다.
인피니티 사가X는 수집형 RPG에 전략 시뮬레이션 요소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게임이다. 이용자는 돈키호테, 신데렐라, 피노키오, 칼리오페, 샬롯 등 아동 문학 주인공 등 56종의 소울 캐릭터를 수집할 수 있다. 전략 시뮬레이션 파트에서는 섬을 발전시키거나, 타 이용자와 각종 경쟁에 돌입하는 '아일랜드 모드'를 경험할 수 있다.
타 이용자의 아일랜드를 공격해 자원을 확보할 수 있는 약탈 콘텐츠도 구현됐다. 특히 게임 토큰 'XQG'로 교환할 수 있는 크립스톤도 약탈이 가능하다. 약탈은 오는 14일 정식 도입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엑스큐게임즈, '인피니티 사가X'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 엑스큐게임즈, 블록체인 게임 '인피니티 사가X' 글로벌 사전예약
- LG, 3분기 영업이익 4767억원…전년比 6% 감소
- [지스타 2024] 윤명진 "'오버킬' 통해 깊이 있는 던파 이야기 선보일 것"
- 서울시 '자전거 출퇴근 캠페인' 올해만 '10만여명'…'지구 18바퀴 달렸다
- 애플 제조업 R&D지원센터, 포항서 중기 대상 스마트팩토리 교육
- 엔비디아 4대 주주 손정의 "지분 처분 아쉬워" 농담 화제
- 한미약품그룹 3인 연합 "경영 안정화 위해 '머크' 체제 도입"
- SSG닷컴, 1조원대 신규 투자자 찾았다
- [포토]'게임 밖으로 나온 섹시한 캐릭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