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골드센터목동점 ‘Y투자교실’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안타증권은 오는 16일과 17일 양천구 골드센터목동점에서 개인투자자들을 대상으로 'Y투자교실'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강연회는 일본 주식시장의 특징 및 투자방법과 함께 재무제표의 이해, 적정 주가 찾기 및 챗GPT를 활용한 주식투자전략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해 박준열 부장이 강연한다.
유안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Y투자교실'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골드센터목동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권제인 기자] 유안타증권은 오는 16일과 17일 양천구 골드센터목동점에서 개인투자자들을 대상으로 ‘Y투자교실‘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강연회는 일본 주식시장의 특징 및 투자방법과 함께 재무제표의 이해, 적정 주가 찾기 및 챗GPT를 활용한 주식투자전략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해 박준열 부장이 강연한다.
관심있는 투자자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참가비는 무료다. 단, 원활한 강연 진행을 위해 사전 신청한 선착순 12명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강연은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진행된다.
유안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Y투자교실’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골드센터목동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eyr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女 연예인 아이폰만 쓰는데?” 얼굴 가린 뜻밖에 ‘여성’ 누군가 했더니
- "김히어라 학폭 제보자 H, 오히려 가해자"…학폭논란 진실공방
- "승리 아직도 클럽 다닌다"…출소 7개월만에 목격담
- 김히어라, 결국 법정간다…“학폭·일진 의혹 악의적 보도”
- “100만원 더 드릴테니 제게 파세요” 중고 제품 가지려고 이렇게까지
- 어깨에 거대 삼겹살 메고 등교한 초등학생…대체 왜?
- 권오중 "발달장애子, 전세계 15명 있는 희귀질환"
- 女선수에 ‘강제 입맞춤’…스페인 축구협회장, 결국 ‘사퇴’
- 임신 중 ‘하혈’ 아내 보러온 남편, 촬영팀이 병원서 문전박대…무슨 드라마길래
- 최자, 아내와 수영복 입고 커플 사진 '행복한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