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선일이고'…베일 벗은 송민경 신곡 콘셉트 포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츠로이엔티가 소속 가수 송민경의 신곡 '머선일이고' 콘셉트 포토를 12일 공개했다.
'머선일이고'는 더씨야 출신인 송민경이 '큰거온다' 발표 이후 7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곡이다.
소속사는 "송민경의 '머선일이고'는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도록 삶의 희로애락을 잘 녹여낸 곡"이라며 "'밈'을 활용한 곡인 만큼 공감, 재치, 재미를 모두 느끼실 것"이라고 전했다.
송민경은 15일 낮 12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머선일이고' 음원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선일이고’는 더씨야 출신인 송민경이 ‘큰거온다’ 발표 이후 7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곡이다. 콘셉트 포토에는 레드 수트를 입고 화사한 미모를 발산한 송민경의 모습을 담았다.
‘머선일이고’는 온라인상에서 ‘무슨 일이야?’라는 뜻으로 쓰이는 신조어이자 ‘밈’(meam)이다. 소속사는 “송민경의 ‘머선일이고’는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도록 삶의 희로애락을 잘 녹여낸 곡”이라며 “‘밈’을 활용한 곡인 만큼 공감, 재치, 재미를 모두 느끼실 것”이라고 전했다.
송민경은 15일 낮 12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머선일이고’ 음원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14일 MBC ON ‘트롯챔피언’에 출연해 ‘머선일이고’ 무대를 선공개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숨진 여성 옆에서 구조된 아들, 4살 아니었다…“출산기록 없어”
- 삼성의 야심작…‘갤럭시 링’ 내년 1월 공개되나
- 아들 학교 가면 딸 성폭행…출소 후 거주지는 초등학교 근처
- 8차선 무단횡단 폐지 노인 차량 치여 숨져…운전자 입건
- “성형 좀 해봐” 건물주 아들이...얼굴 ‘껌칼’로 20cm 그어
- 쿠데타, 비행기 추락사...中공산당 2인자 의문의 죽음 [그해 오늘]
- ‘부상 겨우 털었더니’ 포그바, 도핑 검사 양성 반응... “잠정 출전 정지”
- 알바라 속여 성폭행…8개월 전에도 피해 증언
- 주차 시비 붙은 직원에 흉기 휘두른 30대…마약 양성
- ‘아이폰15’ 내일 나온다…지켜봐야 할 변화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