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백기 끝’ 온앤오프, 10월 4일 미니 7집 ‘LOVE EFFECT’ 컴백[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온앤오프(ONF)가 군백기 종료 후 첫 완전체 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측은 9월 12일 공식 채널을 통해 온앤오프의 7번째 미니앨범 'LOVE EFFECT'(러브 이펙트)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온앤오프가 10월 4일 컴백한다고 밝혔다.
온앤오프는 10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7집 'LOVE EFFECT'를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가 군백기 종료 후 첫 완전체 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측은 9월 12일 공식 채널을 통해 온앤오프의 7번째 미니앨범 ‘LOVE EFFECT’(러브 이펙트)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온앤오프가 10월 4일 컴백한다고 밝혔다.
미니 7집 ‘LOVE EFFECT’는 지난 6월 군 복무 중이었던 멤버 모두가 순차 전역한 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그동안 독보적인 아이덴티티와 독보적인 음악성으로 ‘명곡 맛집’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수많은 K팝 팬에게 사랑을 받아온 온앤오프가 1년 10개월 만에 본격적인 활동 소식을 알려 더욱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는 어딘가 바랜 듯하면서도 빛이 번진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어딘가에 일렁이는 듯한 ‘COMING SOON’이라는 글자는 물론, ‘Love makes me realize’라는 문구가 함께 담겨 있어 온앤오프가 이번 신보로 선보일 콘셉트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온앤오프는 그룹 활동의 공백을 최소화하고자 하는 멤버들의 의견에 따라, 지난 2021년 국방의 의무가 있는 내국인 멤버 전원이 비슷한 시기에 군 복무를 시작해 화제를 모았다. 입대 전 미리 준비했던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와 멤버 효진의 스페셜 싱글 ‘너를 사랑하는 일’을 군백기 중 발매했고, 전역 직후 7월 단독 팬미팅 ‘BE HERE NOW’를 개최하며 팬과 팀에 대한 굳건한 애정을 보여준 만큼, 이들이 활짝 열 2막에 기대가 모인다.
온앤오프는 10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7집 ‘LOVE EFFECT’를 공개한다.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복 입고 쩍벌춤이라니…선넘은 화사, 또 자초한 19금 논란[종합]
- 11살 추사랑, 母 따라 모델 준비 근황‥폭풍성장의 좋은 예(사당귀)[결정적장면]
- 강수정, 물난리 난 홍콩으로 출국 감행‥子에 “엄마 금방 갈게”
- ‘버닝썬 논란’ 승리, 출소하자마자 유혜원과 3번째 열애설→클럽 포착?
- 김대호 “소개팅女 한 번 더 만나자 했더니, 5년 동안 감기 걸려”(도망쳐)[결정적장면]
- 차은우 송혜교 황홀 투샷, CG같은 이기적 비주얼 자랑
- 권오중 “발달장애 子 대학입학 기적, 4년 졸업 너무 감사해” (미우새)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이어 아이돌 데뷔? 녹음실서 깜짝 근황
- 19년 다닌 교회 사이비였다, 아내는 탈교 남편은 “다 거짓말이길” (결혼지옥)[종합]
- ‘양성애자 고백’ 와썹 출신 지애, 동성 연인 공개 “내 여자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