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꼭 와...‘더넌2’ 기숙사 공포 체험존 인기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컨저링 유니버스' 8번째 작품인 '더 넌 2'의 특별한 이벤트가 화제다.
'더 넌 2' 기숙학교 체험존을 방문한 관객들은 개인 SNS를 통해 "분위기 장난 아니다", "외관부터 컨셉 제대로!", "발락 카드를 찾는 미션, 진짜 재미있고 무섭다", "절대 기도를 멈추지 마라!" 등 고해소 포토존에서 찍은 인증샷과 함께 다채로운 볼거리에 대해 큰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어 '기숙학교' 체험존을 향한 열기는 계속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는 지난 8일 북미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해외 유력매체들과 해외 실관객들로부터 호평 세례를 얻고 있는 가운데 국내 개봉을 앞두고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기숙학교 체험존을 오픈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체험존이 이 같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이유는 영화를 보는듯한 섬뜩한 분위기의 외관부터 문을 열고 들어서는 순간, 한시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여러 호러존이 찾은 관객들에게 색다른 공포 재미를 선사하기 때문이다.
‘더 넌 2’ 기숙학교 체험존을 방문한 관객들은 개인 SNS를 통해 “분위기 장난 아니다”, “외관부터 컨셉 제대로!”, “발락 카드를 찾는 미션, 진짜 재미있고 무섭다”, “절대 기도를 멈추지 마라!” 등 고해소 포토존에서 찍은 인증샷과 함께 다채로운 볼거리에 대해 큰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어 ‘기숙학교’ 체험존을 향한 열기는 계속될 전망이다.
앞서 ‘컨저링 유니버스’ 사상 최고 흥행 기록을 세운 ‘더 넌’의 후속작인 작품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스페셜 스크리닝과 팬 이벤트를 성황리 개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해외 유수 매체들은 “가장 완벽한 후속편! 올가을 최고의 영화”, “사운드, 조명, 모든 것이 완벽한 마스터피스”, “더 완벽하게 ‘컨저링 유니버스’를 확장하는 작품”, “전편보다 더 무섭고 강렬하다”, “너무나도 훌륭한 영화! 당분간 다른 영화 얘기는 하지 않을 것. 브라보, 마이클 차베즈!” 등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오는 27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솔로 컴백 D-2’ 정용화, 9월 대학가 접수한다
- 송강호·임수정 ‘거미집’, 187개국 선판매
- ‘잠’ 1위…‘오펜하이머’ 300만 돌파[MK박스오피스]
- 임영웅, 우주 품은 전국투어 포스터 공개
- 오상진♥김소영 부부, 5년 만 둘째 임신
- 학폭 이슈 속…박혜수 ‘너와 나’로 3년 만 컴백
- [인터뷰] ‘잔혹한 인턴’ 엄지원 “여성 서사에 공감, 책임감 있었다”
- ‘♥조우종’ 정다은, 부산 본가 방문→‘NEW 사업’ 카페 창업 고민 (‘동상이몽2’) [종합]
- ‘동상이몽2’ 조우종, ♥정다은 몰래 딸과 라면→볶음밥 ‘치팅 데이’
- ‘동상이몽2’ 조우종 “원래 취미는 스포츠... 결혼 후 청소로 스트레스 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