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4' 우승팀 리베란테, 10월 첫 번째 팬콘서트 개최

박상후 기자 2023. 9. 12. 08: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베란테 첫 번째 팬콘서트 포스터
리베란테(김지훈·진원·정승원·노현우)가 첫 번째 팬콘서트를 개최한다.

JTBC '팬텀싱어4' 우승팀 리베란테가 10월 13~14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리베란테 1st 팬콘서트 '빛남 주식회사'를 총 2회 진행한다.

팀 결성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팬콘서트에서는 '빛남 주식회사' 임직원으로 변신한 리베란테 멤버들이 다양한 게임과 토크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빛남 주식회사' 포스터에는 댄디한 슈트 차림의 리베란테가 눈을 사로잡는다. 훈훈한 비주얼의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각자 캐릭터에 맞는 직급과 모토가 적혀있어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리베란테는 강렬함을 오가는 매력적인 음색의 하모니·탄탄한 팀워크·화려한 비주얼로 단숨에 크로스오버계의 왕좌에 등극했다.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팬들과 깊은 음악적 소통을 펼치고 있는 리베란테가 첫 번째 팬콘서트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리베란테의 팬콘서트 '빛남 주식회사' 티켓은 19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 오픈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스튜디오잼·쇼플레이 제공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