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해외주식 첫 거래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진투자증권은 해외주식 투자자를 대상으로 다음 달 31일까지 '해외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유진투자증권에서 해외주식을 처음으로 거래한 온라인 고객을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
오는 10월31일까지 온라인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을 처음으로 300만원 이상 거래(매수, 매도 포함)하면 10달러가 지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은정 기자] 유진투자증권은 해외주식 투자자를 대상으로 다음 달 31일까지 ‘해외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또한, 온라인 해외주식 고객이라면 △월 5달러 상당의 미국 실시간 시세 1년 무료 △미국(USD), 홍콩(HKD), 중국(CNY) 매수, 매도 시 100% 환전 우대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0.07% 평생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평생 우대 혜택은 주민등록번호 기준 비대면 계좌 신규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다음으로 온라인 종합계좌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해외주식 순입고에 따라 최대 1500만원 상당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오는 10월31일까지 해외주식을 1000만원 이상 거래하면 기본 조건이 충족되며, 입고액 기준 1000만원 당 1만 5000원씩 최대 1500만원(100억 입고 시)까지 혜택이 제공된다. 단, 해외주식 이관만 해당되며, 현금 입금은 산정되지 않고, 입고 후 12월17일까지 자산 이관 금액을 유지해야 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은정 (lejj@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숨진 여성 옆에서 구조된 아들, 4살 아니었다…“출산기록 없어”
- 쿠데타, 비행기 추락사...中공산당 2인자 의문의 죽음 [그해 오늘]
- 아들 학교 가면 딸 성폭행…출소 후 거주지는 초등학교 근처
- 8차선 무단횡단 폐지 노인 차량 치여 숨져…운전자 입건
- “성형 좀 해봐” 건물주 아들이...얼굴 ‘껌칼’로 20cm 그어
- 연금으로 요양병원 전액 지불…"자식들에 기댈 필요 없죠"[르포]
- ‘아이폰15’ 내일 나온다…지켜봐야 할 변화점은?
- “임신 중 하혈…도와달라” 피해자 유인해 감금 폭행한 남녀 왜?
- 주차 시비 붙은 직원에 흉기 휘두른 30대…마약 양성
- 대전교사 민원 학부모 식당 계약해지…본사 “자진 폐업의사 밝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