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 품은 우주 스타…임영웅 전국투어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물고기뮤직이 소속 가수 임영웅의 새 전국투어 콘서트 '2023 아임 히어로(IM HERO)' 포스터를 12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온몸에 광활하고 신비한 우주를 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을 담았다.
물고기뮤직은 "'영웅시대(팬덤명)라는 아름다운 별들을 품기 위해 더 큰 우주가 되겠다'는 임영웅의 말을 떠올리게 하는 포스터"라고 소개했다.
임영웅은 10월 27~29일 서울 KSPO DOME에서 이번 투어의 포문을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스터에는 온몸에 광활하고 신비한 우주를 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을 담았다. 물고기뮤직은 “‘영웅시대(팬덤명)라는 아름다운 별들을 품기 위해 더 큰 우주가 되겠다’는 임영웅의 말을 떠올리게 하는 포스터”라고 소개했다.
임영웅은 10월 27~29일 서울 KSPO DOME에서 이번 투어의 포문을 연다. 이후 내년 1월까지 대구, 부산, 대전, 광주 등지를 차례로 찾아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대구 공연은 11월~26일 대구 엑스코 동관, 부산 공연은 12월 8~10일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펼친다. 대전 공연은 12월 29~31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 광주 콘서트는 내년 1월 5~7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진행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숨진 여성 옆에서 구조된 아들, 4살 아니었다…“출산기록 없어”
- 쿠데타, 비행기 추락사...中공산당 2인자 의문의 죽음 [그해 오늘]
- 아들 학교 가면 딸 성폭행…출소 후 거주지는 초등학교 근처
- 8차선 무단횡단 폐지 노인 차량 치여 숨져…운전자 입건
- “성형 좀 해봐” 건물주 아들이...얼굴 ‘껌칼’로 20cm 그어
- 연금으로 요양병원 전액 지불…"자식들에 기댈 필요 없죠"[르포]
- ‘아이폰15’ 내일 나온다…지켜봐야 할 변화점은?
- “임신 중 하혈…도와달라” 피해자 유인해 감금 폭행한 남녀 왜?
- 주차 시비 붙은 직원에 흉기 휘두른 30대…마약 양성
- 대전교사 민원 학부모 식당 계약해지…본사 “자진 폐업의사 밝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