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지, 오늘(12일) 솔로 데뷔..행운의 요정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허영지가 '행운의 요정'으로 변신, 전 세계에 사랑을 전파한다.
허영지는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1집 'Toi Toi Toi'(토이 토이 토이)를 발매하고 솔로로 데뷔한다.
한편, 허영지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1집 'Toi Toi Toi'를 발매한 뒤, 14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솔로 데뷔 무대를 갖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가수 겸 배우 허영지가 '행운의 요정'으로 변신, 전 세계에 사랑을 전파한다.
허영지는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1집 'Toi Toi Toi'(토이 토이 토이)를 발매하고 솔로로 데뷔한다.
타이틀곡 'L.O.V.E'(엘.오.브이.이)는 허영지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청량한 댄스곡으로, 인생이라는 긴 여정을 '사랑'의 에너지로 잘 살아내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하우스 리듬을 기반으로 펑키한 팝, EDM적인 요소가 조화를 이뤄 리스너들에게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서 허영지는 보드게임판 속 세상에 빠지게 된다. 전 세계를 여행하는 스카우트로 변신한 허영지는 트로피컬 무드의 휴양지 룩, Y2K 감성이 묻어나는 키치 룩, 고전 영화 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우아한 드레스 룩 등으로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한다. 특히, 곡 제목인 'L.O.V.E'를 형상화한 손동작을 비롯 피리를 부는 듯한 포인트 안무로 보는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더 이상 타인이 아닌 나 자신에게 더 집중하자는 메시지를 솔직하면서도 당차게 풀어낸 'Focus'(포커스), 허영지가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그토록 꿈꿔왔던 이 순간 힘차게 날아오르겠다는 벅찬 마음을 표현한 'Climax'(클라이맥스)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싱글 1집 'Toi Toi Toi'는 허영지가 데뷔 약 9년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앨범으로, '행운을 빈다'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솔로 가수 허영지의 첫 시작은 물론 인생이란 여정 속 모두를 향한 응원이 담겼다. 이를 위해 허영지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앨범 곳곳에 담아내며 '사랑의 영금술사'로의 활약을 예고했다.
한편, 허영지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1집 'Toi Toi Toi'를 발매한 뒤, 14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솔로 데뷔 무대를 갖는다. /mk3244@osen.co.kr
[사진] 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