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D, 인도 K팝 콘테스트 특별 심사위원 초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MCND(엠씨엔디/캐슬제이, 빅, 민재, 휘준, 윈)가 K팝 대표로 인도에 초청됐다.
MCND는 오는 16일 인도 뉴델리에서 개최하는 한·인도 수교 50주년 기념 'All India K-POP Contest 2023(올 인디아 K-팝 콘테스트 2023)'에 참석한다.
이들이 한국과 인도의 수교 50주년을 기념하는 자리에 유일한 K팝 아티스트로 초청됐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CND는 오는 16일 인도 뉴델리에서 개최하는 한·인도 수교 50주년 기념 'All India K-POP Contest 2023(올 인디아 K-팝 콘테스트 2023)'에 참석한다.
이날 MCND는 콘테스트 결승전의 특별 심사위원으로 자리를 빛낸다. 이들이 한국과 인도의 수교 50주년을 기념하는 자리에 유일한 K팝 아티스트로 초청됐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MCND만의 매력이 한껏 드러나는 축하 공연도 만나볼 수 있다. 멤버들은 다채로운 대표곡 무대로 소통하며 현지 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주인도한국문화원이 주최하는 'All India K-POP Contest 2023'은 한국과 인도 외교 관계 50주년을 기념하는 프로그램이다.
MCND는 국내는 물론 세계 곳곳에서 남다른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들은 유럽을 시작으로 미주, 아시아, 남미 등에서 꾸준히 투어를 진행 중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효린, 이하늬 뛰어넘고 ‘애마’ 주인공 된다
- 브브걸, 첫 팬콘…무르익은 서머퀸들의 만개한 비주얼 [DAY컷]
- ‘배윤정 전남편’ 제롬, 베니타 고민에 직진 “후폭풍..조용히 사귀자” (돌싱글즈4)[TV종합]
- ‘팀 내 성폭력 논란’ 진조크루 “팀 와해하려는 내·외부 세력有…법적대응”
- 권상우 "♥손태영 실물 예뻐…얼굴 보고 결혼, 안 질린다"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나나, 전신 문신 지우고 매끈한 바디라인…모델 포스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