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앞둔 ‘금이야 옥이야’ 시청률 14.6%… 자체 최고 기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영을 앞두고 있는 '금이야 옥이야'가 월요일 드라마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1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1일 방송된 KBS 1TV 드라마 '금이야 옥이야' 117회는 전국 가구 기준 14.6%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회가 기록한 13.8%보다 0.7% 상승한 수치이자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금이야 옥이야'는싱글대디 금강산과 입양아 옥미래를 중심으로 금이야 옥이야 자식을 키우며 성장해가는 가족들의 유쾌하고 가슴찡한 이야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월요일 드라마 중 유일하게 10% 넘었다
종영을 앞두고 있는 ‘금이야 옥이야’가 월요일 드라마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1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1일 방송된 KBS 1TV 드라마 ‘금이야 옥이야’ 117회는 전국 가구 기준 14.6%를 기록했다.
‘금이야 옥이야’는싱글대디 금강산과 입양아 옥미래를 중심으로 금이야 옥이야 자식을 키우며 성장해가는 가족들의 유쾌하고 가슴찡한 이야기다.
이 밖에 KBS 2TV ‘우아한 제국’은 9.7%를, MBC ‘하늘의인연’은 6.0%를 기록했다.
또 tvN ‘소용없어 거짓말’은 3.093%를 기록했다. ‘소용없어 거짓말’은 거짓말이 들려서 설렘이 없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와 비밀을 가진 ‘천재 작곡가’ 김도하가 만나 펼치는 거짓말 제로, 설렘 보장 로맨틱 코미디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헬로비너스 윤조♥배우 김동호, 11월 결혼 발표 - MK스포츠
- 줄리엔강♥제이제이, 셀프 웨딩화보의 모든 것 ‘대방출’ [MK유?] - MK스포츠
- 미스코리아 출신 이세령 워터밤 영상 폭발적 관심 - MK스포츠
- 나나, 8등신 몸매···저 세상 비율 기럭지[똑똑SNS] - MK스포츠
- 한층 더 탄력받게 될 한국 스포츠 외교 [이종세의 스포츠 코너] - MK스포츠
- 경륜 예측 성패의 키 ‘라인을 어떻게 고려하나?’ - MK스포츠
- [오피셜] 제3회 WBSC 프리미어12, 내년 11월 일본·대만·미국에서 개최 확정 - MK스포츠
- 영화 ‘리틀 빅리거’ 엄마 役 배우 아들, 빅리그 콜업 - MK스포츠
- ‘행방불명’ 매노아, 시즌내 복귀 어렵다 - MK스포츠
- “신장 좋다, 훗날 서재덕처럼…” 4R 180cm 왼손잡이 신인 향한 기대감, 강성형은 지나치지 않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