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오상진♥김소영', 둘째 '임신' 희소식…15주차인데 말싸움으로 '부부 갈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런 식으로 몰고 가면."
5년 만에 둘째 임신 희소식을 전한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15주차 초음파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이날 예고편에선 오상진과 김소영이 둘째를 임신했다는 소식을 최초로 공개했다.
김소영은 "내가 엄살부리는 게 아니다. 근데 꾀병이라 생각하냐"고 서운함을 토로했고, 오상진은 "이런 식으로 몰고 가면 내가 나름대로 노력하는 걸 네가 봐주지 않는 것"이라며 "단점을 보면 한도 끝도 없다"고 토로하며 부부갈등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이런 식으로 몰고 가면…."
5년 만에 둘째 임신 희소식을 전한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15주차 초음파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그러나 곧 말싸움으로 부부갈등을 예고했다.
11일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말미에는 오상진 김소영 부부의 출연 예고가 공개됐다.
이날 예고편에선 오상진과 김소영이 둘째를 임신했다는 소식을 최초로 공개했다.
앞서 오상진은 '동상이몽2'에서 "둘째 계획 중"이라며 "수아 낳아서 키워보니하나도 힘든데 이렇게 귀여운 아이 한 명 더 키워보고 싶다. "형제가 큰 힘이 되기도 한다, 둘째가 딸이면 더 좋을 것 같다"고 둘째를 가지려고 노력 중인 사실을 밝힌 바 있다.
이날 영상에서 병원을 찾은 두 부부는 15주가 됐다며 초음파 사진도 깜짝 공개, 오상진은 태아를 보며 "콧날봐라"며 벌써부터 둘째 바보를 예약했다.
5년 만에 찾아온 행복에 오상진은 김소영을 위한 특급 건강식을 차렸다.
그러나 이로 인해 말싸움을 벌이게 됐다. 입덧 탓에 김소영은 "속이 좀 안 좋다. 고기를 못 먹겠다"고 결국 젓가락을 내려놓자, 오상진은 "냄새가 나서 그러는 거야? 코를 먹고 먹어봐"라고 했다.
이에 서운해한 김소영은 "솔직히 어떤 기분인지 모르지? 내가 그냥 편식한다고 생각하지?"라고 물었고 오상진은 "원래 건강하게 안 먹지 않냐"고 밝혔다.
김소영은 "내가 엄살부리는 게 아니다. 근데 꾀병이라 생각하냐"고 서운함을 토로했고, 오상진은 "이런 식으로 몰고 가면 내가 나름대로 노력하는 걸 네가 봐주지 않는 것"이라며 "단점을 보면 한도 끝도 없다"고 토로하며 부부갈등을 예고했다.
한편 이날 주말에 청소로 스트레스를 해소한다는 조우종은 설거지부터 집 정리를 도맡아하는 1등 살림꾼 모습을 보였다.
조우종은 "원래 취미가 많았는데 결혼하고 다 제로, 지금 취미가 딱히 없다"며 주말엔 가족들과의 시간을 보낸다고 했다.
또 정다은이 자리를 비운 사이, 조우종은 딸과 함께 치팅데이를 즐겼다. 그리고 정다은이 귀가 전, 청소를 말끔하게 처리하며 증거를 없앴다.
혼난 적 있냐는 질문에 조우종은 "혼난적 없다. 지적받기 싫은 것"이라며 본인이 눈치보는 것이라했다.
이에 김구라는 "아내 욕먹이는 것, 잔소리 얼마나 하면 그러냐"고 해 폭소탄을 터뜨렸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비 “옷 벗다 팬티 내려가 다 보여줘..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 미안”
- "전 재산 다 주겠다" 임영웅 등장에 子도 버린 '모벤져스' 大흥분 ('미우새')
- 고은아, 몰라보게 예뻐진 '환한 얼굴'…20대 때보다 '전성기 미모' 완성
- [SC이슈]박나래, 팔에 화상으로 응급실行…팔에 다수의 수포('웃는사장')
- 이효리 “엉덩이 거북이 문신에 시모 흠칫..제거하고 싶어” (짠한형) [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