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영, 5년 만에 둘째 임신..♥오상진, ‘둘째 바보’ 예고(‘동상이몽2’)
남서영 2023. 9. 12. 06: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소영이 둘째를 임신했다.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는 김소영의 임신 소식이 예고됐다.
그 소리에 초음파 검사실로 들어온 오상진을 향해 의사는 "축하드려요. 아기가 너무 잘 크고 있다"고 둘째 근황을 알렸다.
5년 만에 둘째 임신에 건강식을 직접 차린 오상진은 김소영을 살뜰히 챙겼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김소영이 둘째를 임신했다.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는 김소영의 임신 소식이 예고됐다.
영상 속 초음파 검사 의자에 앉아 있는 김소영은 “으아아~ 어떡해!”라는 감탄 섞인 소리를 내뱉었다.
그 소리에 초음파 검사실로 들어온 오상진을 향해 의사는 “축하드려요. 아기가 너무 잘 크고 있다”고 둘째 근황을 알렸다.
둘째를 보는 오상진은 “옆모습 봐, 콧날 봐”라고 말하며 웃었다.
5년 만에 둘째 임신에 건강식을 직접 차린 오상진은 김소영을 살뜰히 챙겼다. 하지만 김소영은 “고기 못 먹겠어”라며 입덧에 힘들어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아내 응급상황, 촬영팀에 통제 당했다”…장기용X천우희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
- 12년동안 냉동됐다 해동됐나…고연전 졸업생 응원단 나선 한성주, 변함없는 미모 과시
- 배우 김동호♥가수 윤조, 11월 백년가약 “평생 함께하고 싶은 인연”
- 허찬미, 끈 비키니로 드러낸 아찔 몸매 ‘美친 볼륨감’
- “손을 왜 거기에 대?” 화사, 대학 축제 성적인 퍼포먼스로 ‘결국 경찰 조사’
- ‘다이어트 성공’ 오정연, 마네킹 비율의 반전 글래머 몸매
- 황재균, ♥지연에 꿀 떨어지네 “여보랑 둘이 노는 게 너무 재미있다”
- ‘권상우♥’ 손태영, 40대라 믿기지 않는 유연성..무용과 출신다운 우아함은 ‘덤’(‘뉴저지손
- 남보라, 극한의 3일 밤샘 촬영 ‘좀비’ 되더라...“잠옷은 교회의 각종 행사 티셔츠”(‘인생극
- 이서진 ‘실연 칩거’ 홍콩서 관광협찬 소식에 “나불나불 때문에 엮인게 몇개야?”버럭(이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