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아, 차 한대값 코수술 2차 예고 “썩은 내용물 다 제거→방송 활동은 무리”(방가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은아가 2차 코 수술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9월 11일 채널 '방가네'에서는 '코 수술 두달후..형부이자 회사 대표님의 반응이 큰일났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최근 코 재수술을 한 고은아는 형부와 오랜만에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고은아가 2차 코 수술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9월 11일 채널 '방가네'에서는 '코 수술 두달후..형부이자 회사 대표님의 반응이 큰일났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최근 코 재수술을 한 고은아는 형부와 오랜만에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고은아의 형부는 "뭔가 이상해졌는데. 뭐가 바뀌었는데"라고 말했다.
또 "이상해서 이상한 게 아니라. 뭔가가 바뀌었다니까 지금"이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그는 "코 끝은 좋아졌어"라면서 "눈과 눈 사이 콧대 사이, 그 위로 눈썹 있는 지점이"라며 아직은 어색한 고은아의 얼굴 부분에 대해 솔직한 평을 전하기도 했다.
이에 동생 미르는 “원장님이 2차 수술을 제안하셨다. 안에 썩어있는걸 다 빼고 기둥을 만들어서 사람 코를 만들어놨다. 사람 코가 됐으니 예쁜 코가 되자는 거다. 이왕 수술 한 거 예쁜 코가 되는 게 좋지 않으냐고 했다”고 이야기했다.
고은아는 "한번 방송 촬영을 했는데 화면에 코가 부어있는게 티 나더라. 빨리 활동하는 건 무리겠다 싶었다"고 털어놨다.
미르는 "부기가 좀 더 풀렸으면 좋겠다. 솔직히 6개월 정도는 지나야한다"며 "만약에 6개월 뒤에 2차 수술을 하게되면 비밀로 안하고 여러분께 말씀드리겠다. 부기가 다 빠진 뒤에 2차수술을 할지 말지 결정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사진=채널 '방가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복 입고 쩍벌춤이라니…선넘은 화사, 또 자초한 19금 논란[종합]
- 11살 추사랑, 母 따라 모델 준비 근황‥폭풍성장의 좋은 예(사당귀)[결정적장면]
- 강수정, 물난리 난 홍콩으로 출국 감행‥子에 “엄마 금방 갈게”
- 권오중 “발달장애 子 대학입학 기적, 4년 졸업 너무 감사해” (미우새)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이어 아이돌 데뷔? 녹음실서 깜짝 근황
- 권오중 “발달장애 子 희귀질환 국내 1명 세계 15명 치료약 몰라” (미우새)[어제TV]
- 안재환 오늘(8일) 15주기, 거액의 빚에 세상 떠난 배우
- ‘원정도박’ 황기순 “주병진, 돈봉투 주며 죽지만마” (마이웨이)[결정적장면]
- 이계인, 김혜자 만나자마자 폭풍오열 “이혼 후 힘들었는데..”(회장님네)
- 이동국 딸 이재아 16세에 눈물의 테니스선수 은퇴 “3번째 무릎 수술”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