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진♥김소영 5년만 둘째임신, 건강식 거부에 부부싸움 (너는 내 운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둘째 임신 소식과 함께 부부싸움을 예고했다.
9월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날 방송말미 예고편에서는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둘째 임신 소식을 알렸다.
오상진 김소영 부부는 5년 만에 둘째를 임신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둘째 임신 소식과 함께 부부싸움을 예고했다.
9월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날 방송말미 예고편에서는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둘째 임신 소식을 알렸다. 김소영은 임신 15주차로 병원 검진을 받았고 오상진은 “진짜 많이 컸다. 옆모습 콧날 봐라”며 초음파 사진에 감탄하는 모습으로 둘째를 만날 설렘을 드러냈다.
오상진 김소영 부부는 5년 만에 둘째를 임신한 것. 오상진은 아내 김소영을 위해 정성 200% 특급건강식을 준비하며 외조를 시작했다. 하지만 김소영은 “약간 좀 속이 안 좋다”며 “고기를 못 먹겠다”고 먹기를 거부했다.
이에 오상진은 “냄새나서 못 먹는 거야? 코를 좀 막고 먹어봐”라고 설득하며 부부갈등 조짐을 보였다. 김소영은 “오빠는 솔직히 어떤 기분인지 모르지? 내가 그냥 편식한다고 생각하지?”라며 평소보다 다소 예민한 반응.
오상진이 “몸에 좋은 것 안 좋아하잖아”라고 말하자 김소영은 “엄살 부리는 게 아니다. 꾀병이라고 생각하지?”라며 반박했고, 오상진은 “내 나름대로 노력하는 걸 네가 봐주지 않는 것 같다. 단점을 보면 한도 끝도 없다”고 토로하며 부부갈등을 예고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복 입고 쩍벌춤이라니…선넘은 화사, 또 자초한 19금 논란[종합]
- 11살 추사랑, 母 따라 모델 준비 근황‥폭풍성장의 좋은 예(사당귀)[결정적장면]
- 강수정, 물난리 난 홍콩으로 출국 감행‥子에 “엄마 금방 갈게”
- 권오중 “발달장애 子 대학입학 기적, 4년 졸업 너무 감사해” (미우새)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이어 아이돌 데뷔? 녹음실서 깜짝 근황
- 권오중 “발달장애 子 희귀질환 국내 1명 세계 15명 치료약 몰라” (미우새)[어제TV]
- 안재환 오늘(8일) 15주기, 거액의 빚에 세상 떠난 배우
- ‘원정도박’ 황기순 “주병진, 돈봉투 주며 죽지만마” (마이웨이)[결정적장면]
- 이계인, 김혜자 만나자마자 폭풍오열 “이혼 후 힘들었는데..”(회장님네)
- 이동국 딸 이재아 16세에 눈물의 테니스선수 은퇴 “3번째 무릎 수술”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