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오상진♥김소영, 5년 만에 '둘째 임신' 최초 고백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복의 날에 위기가 닥친 오쏘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의 방송 말미에는 오상진 김소영 부부의 임신 소식이 전해졌다.
이날 방송 말미 공개된 영상에서는 검사를 받고 있는 김소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무려 5년 만에 찾아온 축복에 오상진은 아내를 위한 특급식을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축복의 날에 위기가 닥친 오쏘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의 방송 말미에는 오상진 김소영 부부의 임신 소식이 전해졌다.
이날 방송 말미 공개된 영상에서는 검사를 받고 있는 김소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어떡하냐며 깜짝 놀라는 김소영의 목소리에 오상진은 급히 검사실로 향했다.
그리고 이때 담당의는 "축하드려요. 애기가 너무 잘 크고 있어요"라며 두 사람의 임신 소식을 전한 것.
두 사람은 초음파 화면을 보며 "우와 옆모습이다. 옆모습 봐 콧날 봐"라고 둘째를 보며 행복한 얼굴을 했다.
무려 5년 만에 찾아온 축복에 오상진은 아내를 위한 특급식을 준비했다. 그러나 입덧으로 괴로워하는 그가 만든 요리를 제대로 먹지 못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급기야 김소영은 "내가 어떤 기분인지 모르지? 편식한다고 생각하지?"라며 "내가 엄살 부리는 게 아니야"라고 고통을 호소했다. 이에 오상진은 "나도 내 나름의 노력을 하고 있는데 네가 봐주지 않는다"라고 서운함을 드러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돌싱포맨' 송가인 "미팅 실패 후 서러워 눈물"→홍지윤 "前 남친, 후배와 바람나"
- 16년째 '그알' MC 김상중, 방송통신위원회 방송대상 '공로상' 수상…"15년 후 다시 받고파"
- "아내 응급상황, 촬영 중이라 못 지나간다고"…'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측, 갑질 논란 사과
- '1947 보스톤' 임시완 "인생 최초로 체지방 6%찍어…신기했다"
- 엄기준 "만약 아이돌 된다면? 뉴진스 멤버 되고파"…'7인의 탈출', 유쾌한 습터뷰
- "봉석이 SSG 찐팬이네"…야구 보러 원정까지 간 이정하, '승리 요정' 인증
- "춤으로 만든 허벅지였는데"…효연이 '다만세' 이후 걷지 않은 이유
-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 16세 연하 여자친구와 비밀리에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