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철윤, 넷플릭스 ‘너의 시간 속으로’ 출연···전여빈 X 안효섭과 호흡

손봉석 기자 2023. 9. 11. 22: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윤철 리드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철윤이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에 출연해 강력한 눈도장을 찍었다.

‘너의 시간 속으로’는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준희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타임 슬립해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시헌과 친구 인규를 만나고 겪게 되는 미스터리 로맨스다.

김철윤은 극 중 1998년 과거 속 여자 주인공 ‘민주’(전여빈 분)의 수사를 돕는 정의감 넘치는 형사 ‘범선’ 역을 맡았다. 사건을 마주하면서 느끼는 형사 범선의 감정을 유려하게 표현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철윤은 강력한 ‘씬스틸러’를 넘어 ‘씬강탈러’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생방송으로 진행된 ‘플레이유 레벨업 : 빌런이 사는 세상’에 출연해 유재석과 이색 케미를 선보였다. 특히 첫 등장부터 예사롭지 않은 연기력과 예능감을 뽐내며 유재석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 대박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천원짜리 변호사’ 첫 에피소드(1회,2회)에 출연해 강렬한 씬강탈러로 활약했다. 첫 에피소드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인 김철윤은 시청자들에게 ‘첫방 요정’, ‘첫방 관전포인트’라는 호평을 받았다. 또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 ‘중후군’은 올해 칸 단편부문에 초청 받아 2023년 열일 행보를 펼치며 주목 받고 있다.

올해 드라마, 영화, 그리고 예능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하는 김철윤의 활동이 기대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