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임감 없는 느낌도 있어". 효진초이, '스우파2' 부리더 계급 촬영 논란에 한마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책임감이 없는 느낌도 있다."
댄서 효진초이가 tvN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를 보며 논란 많은 부리더 계급 촬영에 대해 똑부러지게 한마디를 했다.
디렉팅 및 태도 논란이 있었던 부리더 계급 영상 촬영 부분을 보면서 아이키가 "팀 워크에는 도움이 되는 부분이긴 하지만, 다른 계급의 멤버들이 봤을 때는 좀"이라고 말을 꺼내자, 효진초이는 "책임감이 없는 느낌도 있다. 약간 역할에 있어서 좀"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책임감이 없는 느낌도 있다."
댄서 효진초이가 tvN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를 보며 논란 많은 부리더 계급 촬영에 대해 똑부러지게 한마디를 했다.
지난 10일 유튜브 '오늘도최효진 HyojinChoi'에는 '[Vlog] 아이키 언니 집들이 겸 스우파2 feat. 노제, 리정'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효진초이는 댄서 아이키 리정과 함께 '스우파2' 본방을 지켜봤다.
"근데 계급미션 너무 재밌잖아" 라는 리정의 말에 아이키와 효진초이는 격하게 공감했다. 아이키는 "윤지, 왁씨 새로운 도전. 그런데 잘 어울린다"라고 감탄을 했고, "애들 이 악물었다"고 효진초이도 놀라움을 표했다.
이어 루키계급 뮤직비디오 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영상에서 벅키가 분량이 줄어들었다며 속상해하자, 효진은 "저건 진짜 억울하겠다. 나였으면 내가 계산에 앉아있고 니네 둘이 추고 있잖아. 그럼 타임(을 외치고 항의한다) 지금 저랑 같이 네명이서 하기로 했는데 둘만 한다고? 얘네 둘 빼고 저만 할게요"라며 활짝 웃었다.
디렉팅 및 태도 논란이 있었던 부리더 계급 영상 촬영 부분을 보면서 아이키가 "팀 워크에는 도움이 되는 부분이긴 하지만, 다른 계급의 멤버들이 봤을 때는 좀"이라고 말을 꺼내자, 효진초이는 "책임감이 없는 느낌도 있다. 약간 역할에 있어서 좀"이라고 말했다. 부리더 계급 메인댄서로 선정된 라트리스가 팀원들의 반발에 부딪히자 잼 리퍼블릭의 리더 계급 커스틴을 찾은 것. 커스틴은 부리더 계급의 안무 연습을 지켜봤고, 라트리스는 "단지 제 심리적 안정 때문이다. 아이디어를 줬고 제가 해결했다"고 한 바 있다.
이 과정을 지켜본 노제 또한 "춤 잘 추는 거랑 디렉팅 잘하는 건 별개의 문제인 것 같다. 진짜 연륜과 경험이 있어야 해"라고 강조했고, 아이키는 "그리고 이런 걸 하면서도 본인이 춤을 잘 추는 건지 디렉션을 정확할 수 있을지도 알아가는 거 같다"고 전했다.
이가운데 이들은 이어지는 부리더 계급의 영상을 보면서 연신 감탄사를 내뱉었다.
한편 '스우파2'는 화제 속에 시청률 상승곡선을 달리고 있는데 2회차는 2.2%, 3회차는 2.6%를 기록했다.
또 다이나믹 듀오, 이영지가 뭉친 리더 계급의 미션 곡 '스모크'(Prod. 다이나믹 듀오, 패디)는 멜론 발매 1주 내 최신 차트와 지니 최신 차트 1위,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멜론 TOP 100 내에서도 가파른 상승세로 최고 9위를 기록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비 “옷 벗다 팬티 내려가 다 보여줘..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 미안”
- "전 재산 다 주겠다" 임영웅 등장에 子도 버린 '모벤져스' 大흥분 ('미우새')
- 고은아, 몰라보게 예뻐진 '환한 얼굴'…20대 때보다 '전성기 미모' 완성
- [SC이슈]박나래, 팔에 화상으로 응급실行…팔에 다수의 수포('웃는사장')
- 이효리 “엉덩이 거북이 문신에 시모 흠칫..제거하고 싶어” (짠한형) [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