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서현과 '우결' 커플링 사건, 잃어버린 거 아냐" 13년만 해명 ('강나미')[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나미' 정용화가 '우결' 커플링 분실 사건에 대해 뒤늦게 해명했다.
11일 강남의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서는 '상화의 남사친 정용화가 집에 찾아왔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정용화는 이상화 강남 부부의 집에 찾아왔다.
강남을 통해 이상화와 처음 만났다는 정용화는 "바로 기 죽었다. 처음 만났는데"라고 떠올렸고 이상화는 "나 착해. 나 여린 아이야"라고 해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강나미' 정용화가 '우결' 커플링 분실 사건에 대해 뒤늦게 해명했다.
11일 강남의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서는 '상화의 남사친 정용화가 집에 찾아왔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정용화는 이상화 강남 부부의 집에 찾아왔다. 세 사람은 골프를 통해 인연을 맺어 친하게 지내는 사이라고. 강남을 통해 이상화와 처음 만났다는 정용화는 "바로 기 죽었다. 처음 만났는데"라고 떠올렸고 이상화는 "나 착해. 나 여린 아이야"라고 해명했다. 이에 정용화는 "나의 비타민 요정이지 않냐"며 "이 부부 진짜 의리의 부부"라고 칭찬했다.
강남은 씨엔블루 공연장도 늘 가는 찐팬이라고. 최근 한국 공연도 갔다는 강남은 "공연장에서 참 따뜻했다. 멤버들이 보고 있고"라며 "내가 이정신한테 우리는 맨날 싸웠는데 너네는 어떻게 그렇게 안 싸우냐 물었더니 욕심이 없다더라. 그게 참 좋아 보였다"고 씨엔블루의 끈끈한 우정을 밝혔다.
강남은 "상화가 너랑 개그 코드가 잘 맞는다"고 했고 이상화는 "뭐하는 건 없는데 말투에서 나오는 바이브가 있다"고 밝혔다. 강남은 "전 세계에서 네가 제일 재밌대"라고 질투했고 이상화는 "진지함 속에 묻어나는 개그가 있다. 일상생활에서 튀어나오는. 제일 웃기다"라고 밝혔다.
정용화는 서현과 함께 했던 MBC '우리 결혼했어요'도 언급했다. 이에 강남은 "반지 잃어버리고"라고 '커플링 분실 사건'을 이야기했다. 당시 정용화와 서현은 커플링을 맞췄는데, 정용화가 무대에서 반지를 잃어버려 찾는 모습이 생방송에서 그대로 나와 화제가 된 바 있다.
정용화는 "그건 리얼이다. '우결'하는 동안은 계속 감정을 가져가야 한다 해서 진짜 리얼로 샤워할 때도 끼고 다녔다. 문구점에서 산 반지가 싸니까 부식이 됐다. 그러니까 노래를 하는데 부식이 되면서 똑 떨어진 거다. 잃어버린 게 아닌데. 끝나자마자 찾는데 그게 나온 것"이라 해명했다.
정용화는 "'우결'이 당시 어떤 식이었냐면 대본이 다라고 생각하는 사람 많이 있지 않냐. 대본대로 움직인다고 생각하는 사람 많다. 하지만 대본은 있는데 우리는 모른다"며 "소파에 앉으면서 시작한다. 뭘 하라는 말이 없다. 거기서부터 두 사람의 역량이다. 택시를 타든 버스를 타든 그건 자신의 역량"이라 '우결' 출연 비하인드를 밝혔다.
정용화는 "그때 서현이랑 나랑 너무 바쁠 때였다. 너무 바빠서 진짜 일주일에 2시간 잘 때"라며 "그 다음의 스토리들은 다음에 얘기해주겠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비 “옷 벗다 팬티 내려가 다 보여줘..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 미안”
- "전 재산 다 주겠다" 임영웅 등장에 子도 버린 '모벤져스' 大흥분 ('미우새')
- 고은아, 몰라보게 예뻐진 '환한 얼굴'…20대 때보다 '전성기 미모' 완성
- [SC이슈]박나래, 팔에 화상으로 응급실行…팔에 다수의 수포('웃는사장')
- 이효리 “엉덩이 거북이 문신에 시모 흠칫..제거하고 싶어” (짠한형) [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