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길, ‘힘쎈여자 강남순’ 출연···형사 하동석 역[공식]
손봉석 기자 2023. 9. 11. 19:20
배우 정승길이 ‘힘쎈여자 강남순’에 합류한다.
11일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승길은 JTBC 새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극본 백미경, 연출 김정식•이경식, 제작 바른손씨앤씨•스토리피닉스•SLL)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힘쎈여자 강남순’은 선천적으로 놀라운 괴력을 타고난 3대 모녀가 강남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신종마약범죄의 실체를 파헤치는 ‘대대힘힘’ 세 모녀의 코믹범죄맞짱극이다. ‘힘쎈여자 도봉순’ 이후 6년 만에 세계관을 확장해 돌아온 ‘힘쎈’ 시리즈는 제작 단계부터 큰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다.
정승길은 극 중 강희식(옹성우 분)이 속한 마약수사계 특수팀 팀장 하동석 역으로 분한다. 정승길은 특유의 노련하고 능청스러운 연기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정승길은 1997년 데뷔 이후 tvN ‘미스터선샤인’, JTBC ‘멜로가 체질’, tvN ‘비밀의 숲2’, SBS ‘육룡이 나르샤’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연기파 배우다. JTBC ‘대행사’에선 비서실장 김태완으로 감각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이병헌 감독의 영화 ‘드림’에선 홈리스 국가대표팀의 천덕꾸러기 손범수 역으로 분해 질투 많은 반칙왕이자 지고 지순한 사랑꾼으로 관객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정승길이 출연하는 ‘힘쎈여자 강남순’은 오는 10월 7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병만, 눈물 고백 “두 아이+예비 신부가 내 구세주” (조선의 사랑꾼)
- 이수지, ‘4억 분양사기’ 후 전재산 탕진…“두 번 다시 안 당해” (핸썸가이즈)
- [전문] 유승준, 입 열었다 “사면 원한 적 없어···성명 누구냐”
- [스경X이슈] ‘뉴진스 데뷔조’ 하린, 쏟아지는 악플에 결국 입장문 게재···“뉴진스 멤버들 응
- [스경X이슈] ‘공항서 휘청’ 지드래곤, 투어 중 저작권법 위반 피소
- [SNS는 지금] ‘악플 I Don’t Care’ 장원영, 논란의 시축 의상 셀카 大방출
- [스경X초점] 구성환이 언제 가난한 척 했습니까
- 김범수 전 아나, 김건희 차명거래 참여 의혹…“3억원 입금”
- [SNS는 지금] ‘지우히메’ 최지우, 폭풍성장한 딸 근황 공개···“키 너무 많이 컸어”
- 최진실 생전 사진 공개됐다…딸 준희 “母 옆에 있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