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 모자 커 보이는 착시 효과… ‘소두 인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스파 카리나가 미국 뉴욕에서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11일 카리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NYC"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리나는 흰색 모자와 링 귀걸이, 분홍색 민소매 상의를 매치해 트렌디한 서머 룩을 완성시켰다.
한편, 카리나가 속한 에스파는 지난 8일(현지시간) 멕시코에서 '에스파 라이브 투어 2023 '싱크 : 하이퍼 라인' 인 멕시코 시티'를 성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에스파 카리나가 미국 뉴욕에서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11일 카리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NYC”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리나는 흰색 모자와 링 귀걸이, 분홍색 민소매 상의를 매치해 트렌디한 서머 룩을 완성시켰다. 특히 작은 얼굴에 오목조목 채워진 이목구비와 모자 아래 말갛게 빛나는 하얀 피부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네티즌들은 “아니 무슨 얼굴이 귀걸이만해”, “역시 공룡 그냥 못 지나치네 귀엽다 유지미노사우루스”, “이게 천사야 사람이야?!”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카리나가 속한 에스파는 지난 8일(현지시간) 멕시코에서 ‘에스파 라이브 투어 2023 ‘싱크 : 하이퍼 라인’ 인 멕시코 시티’를 성료했다. 또 지난 6일(현지시간) 미국 ABC방송 유명 아침 프로그램 ‘굿모닝 아메리카’에 출연해 신곡 ‘Better Things’를 선보였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