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AK백화점 맞은편 상가 옥상서 자살소동 벌인 여성 구조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주 AK백화점 맞은편 상가 옥상에서 나이 미상 여성이 자살소동을 벌이다 1시간만에 내려왔다.
원주소방서는 11일 오후 5시 34분쯤 단계동 AK백화점 건너편 스타토리 뷰티 아카데미 옥상에 '사람이 난간에 앉아있다'는 신고를 받고 현장에 도착, 만약의 상황에 대비해 바닥에 매트리스 등을 설치했다.
경찰은 A씨가 옥상에 올라간 동기와 경위 등을 조사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주 AK백화점 맞은편 상가 옥상에서 나이 미상 여성이 자살소동을 벌이다 1시간만에 내려왔다.
원주소방서는 11일 오후 5시 34분쯤 단계동 AK백화점 건너편 스타토리 뷰티 아카데미 옥상에 ‘사람이 난간에 앉아있다’는 신고를 받고 현장에 도착, 만약의 상황에 대비해 바닥에 매트리스 등을 설치했다.
경찰과 소방 당국은 오후 6시 10분쯤 A씨 신변을 확보해 40분 가량 설득 후 같은날 6시 49분 구조 완료했다.
경찰은 A씨가 옥상에 올라간 동기와 경위 등을 조사하고 있다. 이기영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원경찰 추락사' 마약모임 주도 3명 구속심사
- 춘천 하늘에 구멍났나?…기상청 “폴스트리크 현상”
- 올해 양양송이 첫 공판 1등급 ㎏당 110만원 초고가로 출발
- 원주 모여중 '학폭의혹' 김히어라 "폭행 피해 주장은 일방적"
- 춘천 역세권 개발 본격화 ‘춘천형 판교’ 탄력
- 영화 ‘치악산’ 상영금지 가처분 기각 “표현행위 검열 안 돼”
- ‘손흥민 카페’로 유명한 춘천 ‘인필드’, 꼭 가봐야 할 여행지로 선정
- "로또 1등 당첨금 32억원 찾아가세요"…작년 10월 추첨·인천 미추홀구 판매
- '설악산 등반객 40년지기' 중청대피소 10월부터 철거 예정
- 동해 오징어는 옛말? 서해안서 오징어 공수하는 동해안 횟집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