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12일 팬송 '굿 데이' 발매…1년6개월만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클리(Weekly)'가 팬송 '굿 데이(Good Day)(Special Daileee)' 스페셜 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굿 데이'는 긴 공백기에도 변함없이 곁을 지켜준 '데일리(공식 팬덤명)'에 헌정한 곡으로, 하이틴 장르의 졸업 후 위클리의 진정한 색을 찾아 새로운 곳으로 발을 뗄 기분 좋은 도약의 메세지를 함께 담았다.
위클리의 '굿 데이'는 12일 오후 12시 공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령 인턴 기자 = 그룹 '위클리(Weekly)'가 팬송 '굿 데이(Good Day)(Special Daileee)' 스페셜 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위클리는 학사모를 벗어 던지는가 하면, '틴에너지' 가득 프롬파티를 즐기는 모습, 광할한 무드 아래 자신감 넘치는 당당한 퍼포먼스까지 담겼다.
'굿 데이'는 강렬한 밴드 사운드와 '굿 데이'를 외치는 에너제틱한 보컬이 마치 축제 현장을 방불케 하는 시원한 곡으로, 멜로디가 계속 귀에 맴도는 중독성 강한 훅이 매력적인 곡이다.
또, NCT, 아이유, 레드벨벳 등 정상급 K팝 가수와 작업한 히트메이커 라이언 전과 그리고 그룹 '몬스타엑스', 카롤 지와 작업한 Yoshi L. H. Breen 등 글로벌 프로듀서진이 협업했다.
위클리는 12일 '굿 데이'를 발표하고 약 1년6개월만에 컴백한다. '굿 데이'는 긴 공백기에도 변함없이 곁을 지켜준 '데일리(공식 팬덤명)'에 헌정한 곡으로, 하이틴 장르의 졸업 후 위클리의 진정한 색을 찾아 새로운 곳으로 발을 뗄 기분 좋은 도약의 메세지를 함께 담았다.
한편, 위클리는 팬송 '굿 데이' 발매를 기념해 '게릴라 카페', '프린팅박스', '윜리를 찾아라!' 등 '데일리'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예고했다.
위클리의 '굿 데이'는 12일 오후 12시 공개.
☞공감언론 뉴시스 fuddl530@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