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유니티 출신 윤조, 결혼 발표 "평생 함께 하고 싶은 사람 만나"[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헬로비너스, 유니티 출신 윤조가 결혼한다.
11일 윤조는 "얼굴 보며 인사드린 지 참 오래된 것 같아 아쉬운 마음이 앞선다"라며 "여러분들께 전하고 싶은 말이 있어서 오랜만에 이렇게 손 편지를 쓰게됐다"고 운을 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헬로비너스, 유니티 출신 윤조가 결혼한다.
11일 윤조는 "얼굴 보며 인사드린 지 참 오래된 것 같아 아쉬운 마음이 앞선다"라며 "여러분들께 전하고 싶은 말이 있어서 오랜만에 이렇게 손 편지를 쓰게됐다"고 운을 뗐다.
윤조는 "다름이 아니라 제가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게 되어 추운 겨울이 오기 전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연예인 뺨치는 '훈훈'한 예비신랑의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윤조는 결혼할 상대에 대해 "많이 불안정하고 위태로웠던 저에게 큰 힘이 되어주고 늘 제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었던 사람"이라고 소개하며 "지금까지 그래온 것처럼 언제나 서로를 제일 먼저 생각하고 사랑하며 건강하고 밝은 삶을 향해 함께 걸어가려 한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신 분들도 계실 테지만 저희의 첫 시작을 함께 응원하고 축복해 주신다면 큰 힘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윤조는 2012년 헬로비너스로 데뷔했으나 플레디스와 판타지오의 합작 프로젝트가 종료되면서 탈퇴했다. 이후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서 최종 4위를 차지하며 약 8개월 간 그룹 유니티로 활동한 바 있다.
다음은 윤조 SNS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윤조입니다
얼굴 보며 인사드린 지 참 오래된 것 같아 아쉬운 마음이 앞서네요.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께 전하고 싶은 말이 있어서 오랜만에 이렇게 손 편지를 쓰게 되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게 되어 추운 겨울이 오기 전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많이 불안정하고 위태로웠던 저에게 큰 힘이 되어주고 늘 제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었던 사람입니다. 지금까지 그래온 것처럼 언제나 서로를 제일 먼저 생각하고 사랑하며 건강하고 밝은 삶을 향해 함께 걸어가려 합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신 분들도 계실 테지만 저희의 첫 시작을 함께 응원하고 축복해 주신다면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축복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환절기 건강 유의하시며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나날이 되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더 건강한 모습과 좋은 소식들로 자주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