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13개 부문 ‘대졸 신입사원’ 뽑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아는 25일까지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기아는 이달 4일부터 전국 9곳의 대학교에서 채용상담회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기아 관계자는 "신입 채용과 관련해 구직자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다양한 방법으로 더 상세하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에 우수한 역량을 보유한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용은 ▲글로벌사업 ▲국내사업 ▲Autoland화성 ▲Autoland광명 ▲Autoland광주 ▲파워트레인(PT)사업 ▲제조솔루션(생산기술) ▲생산기획 ▲구매 ▲품질 ▲고객경험(브랜드/마케팅/CX) ▲재경 ▲안전환경 등 총 13개 부문에서 진행된다.
대상자는 4년제 정규대학 2024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학사 및 석사학위 소지자로 최종 합격 발표는 12월 중, 입사는 2024년 초 예정이다. 하반기에 진행되는 부문별 일괄 채용의 경우 지원 및 입사 시점이 고정돼 지원자들이 모집 시점에 맞춰 준비할 수 있다.
기아는 이달 4일부터 전국 9곳의 대학교에서 채용상담회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15일, 22일 양일은 메타버스를 활용한 온라인 채용상담회도 개최할 계획이다. 8일부터는 3일간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성수에서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인사담당자와의 1대1 취업 상담, 버크만 커리어 진단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오프라인 취업 상담 팝업스토어 ‘어쩌다 취준생 시즌 3’를 개최하기도 했다. 신입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기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아 관계자는 “신입 채용과 관련해 구직자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다양한 방법으로 더 상세하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에 우수한 역량을 보유한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상준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연전에 깜짝 치어리딩 나선 임은정 검사 “응원 사랑하기에…”
- 김기현 “야4당 집회서 ‘尹 뼛속까지 왜놈’…막말 중단하라”
- 대전 교사 ‘가해 학부모’ 미용실도 털렸다…‘별점 테러’까지
- 선관위, 162회 경력채용중 104회 비리… 58명 부정합격 의혹
- ‘약물 운전’ 롤스로이스男 관련 병원 10여곳 압수수색…코인사기도 연루
- 법원, 남영진 전 KBS 이사장 해임 집행정지 신청 기각…해임 유지
- 檢, ‘靑 울산시장 선거개입’ 송철호 징역 6년·황운하 징역 5년 구형
- 이재명, 내일 오후 검찰 재출석하기로
- 소주병들고 경찰차 막아…동물권단체 ‘케어’ 박소연 구속
- “나쁜 일 아니죠?” 답 없는 승객의 수상한 가방…범죄 막은 택시기사 ‘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