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워터멜론’ 최현욱, 첫사랑 설인아 대시에 설렘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현욱이 극 중 첫사랑 역을 맡은 배우 설인아와 설레는 로맨스 연기를 선보인다.
tvN 새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극본 진수완/연출 손정현, 유범상) 측은 9월 11일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이찬(최현욱 분)의 고등학생 시절 첫사랑 세경(설인아 분)의 급격한 변화를 예고했다.
영상은 1995년, 고등학생 이찬이 순정을 바치려 했던 첫사랑 세경이 유학길에서 돌아왔다는 깜짝 컴백 소식으로 시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최현욱이 극 중 첫사랑 역을 맡은 배우 설인아와 설레는 로맨스 연기를 선보인다.
tvN 새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극본 진수완/연출 손정현, 유범상) 측은 9월 11일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이찬(최현욱 분)의 고등학생 시절 첫사랑 세경(설인아 분)의 급격한 변화를 예고했다. 영상은 1995년, 고등학생 이찬이 순정을 바치려 했던 첫사랑 세경이 유학길에서 돌아왔다는 깜짝 컴백 소식으로 시작된다. 유학길에 오르기 전과 묘하게 달라진 분위기를 띠며 길었던 머리카락을 짧게 자르는 세경의 모습이 이어져 대체 그녀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일지 궁금해지고 있다.
심지어 세경은 바쁜 스케줄로 철벽을 치던 이찬에게 먼저 다가가기까지 해 눈길을 끈다. 예상치 못한 두 사람의 재회에 이를 지켜보는 은결(려운 분)은 물론 이찬을 몰래 좋아하고 있는 청아(신은수 분)의 눈동자도 사정없이 흔들리고 있다. 과연 한자리에 모이게 된 네 청춘 사이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기대되는 상황.
이찬과 청아 사이에서 오작교가 되어주려던 은결은 자신의 계획에 끼어든 세경에게 “이게 어떻게 된 일이냐고, 지금”이라며 돌아온 이유를 추궁하고 있다. 반면 세경은 태연한 얼굴로 “돌아오면 안 될 이유라도 있어?”라고 응수해 은결을 더욱 혼란스럽게 만든다.
그런 은결을 자극하듯 세경은 이찬을 향해 적극적으로 다가가며 놀이공원 데이트까지 제안해 이찬의 심장을 요동치게 한다. 자신이 좋아하는 세경과 함께 놀이공원에 온 이찬은 은결의 훼방에도 불구하고 온 얼굴에 미소를 띠며 행복함을 표출해 웃음을 자아낸다.
여기에 세경이 청아에게까지 관심을 두면서 1995년의 과거에 무언가 변화가 일어날 듯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청아 역시 그런 세경의 인사를 받아주며 ‘친구가 될 수 있을까?’라고 묻고 있어 두 소녀의 인연은 어떻게 이어지게 될지 호기심이 치솟고 있다.
하루아침에 다른 사람이 되어버린 세경의 변화는 이찬 뿐만 아니라 청아의 인생에도 엄청난 나비효과를 불어올 예정이다. 또한 아빠 이찬의 고등학생 시절을 조작해 자신의 인생을 바꿔보려는 아들 은결의 계획에도 막대한 차질이 예상되는 가운데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1995년, 그때 그 시절 청춘들의 이야기가 기다려진다.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음악에 천부적인 재능을 타고난 코다(CODA) 소년 은결이 1995년으로 타임슬립해 어린 시절의 아빠 이찬과 밴드를 하며 펼쳐지는 판타지 청춘 드라마. 9월 25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tvN '반짝이는 워터멜론'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오중 “발달장애 子 희귀질환 국내 1명 세계 15명 치료약 몰라” (미우새)[어제TV]
- 11살 추사랑, 母 따라 모델 준비 근황‥폭풍성장의 좋은 예(사당귀)[결정적장면]
- 교복 입고 쩍벌춤이라니…선넘은 화사, 또 자초한 19금 논란[종합]
- 강수정, 물난리 난 홍콩으로 출국 감행‥子에 “엄마 금방 갈게”
- 안재환 오늘(8일) 15주기, 거액의 빚에 세상 떠난 배우
- 이동국 딸 이재아 16세에 눈물의 테니스선수 은퇴 “3번째 무릎 수술” [전문]
- 한성주, 활동중단 12년만 첫 공식석상 어땠나…숏컷에 환한 미소
- S.E.S. 출신 슈, 등 파인 원피스 입고 과감한 노출
- 한혜진 “친구에게 거액 사기당해, 큰돈 못 돌려받았다”(도망쳐)
- 박나래, 촬영중 결국 응급실行…얼굴에 화상까지(웃는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