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SON과 메가 재걔약 협상 중. 현지 매체 "SON 부활, 오일 머니 원천 차단 전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이 손흥민에게 새로운 메가 계약을 추진하고 있다.
풋볼 팬캐스트는 11일(한국시각) '토트넘과 손흥민은 2025년 여름에 계약이 만료된다. 토트넘은 손흥민에 대해 연장 재계약을 제시하려 준비 중이다. 토트넘은 이미 비공식적으로 손흥민 측과 협상을 진행하고 있고, 토트넘의 재계약 의지는 상당히 강력하다'고 했다.
토트넘 입장에서는 계약기간 1년이 남은 내년 여름 손흥민을 이적료를 받고 팔 것인지, 아니면 재걔약을 할 것인 지 결정해야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류동혁 기자] 토트넘이 손흥민에게 새로운 메가 계약을 추진하고 있다.
풋볼 팬캐스트는 11일(한국시각) '토트넘과 손흥민은 2025년 여름에 계약이 만료된다. 토트넘은 손흥민에 대해 연장 재계약을 제시하려 준비 중이다. 토트넘은 이미 비공식적으로 손흥민 측과 협상을 진행하고 있고, 토트넘의 재계약 의지는 상당히 강력하다'고 했다.
토트넘 입장에서는 손흥민을 재걔약으로 묶으려고 하는 것은 당연�.
손흥민은 내년 시즌 입장을 정해야 한다. 토트넘 입장에서는 계약기간 1년이 남은 내년 여름 손흥민을 이적료를 받고 팔 것인지, 아니면 재걔약을 할 것인 지 결정해야 한다.
내년 여름 가치는 올 시즌 손흥민이 어떤 맹활약을 하느냐에 따라서 완전히 달라진다. 이미 사우디 오일 머니가 손흥민을 최우선적으로 노리고 있다.
지난 6월부터 사우디 오일머니는 손흥민의 영입을 최우선 순위로 뒀다. 토트넘은 이 부분을 원천 봉쇄하려 한다.
손흥민의 부활은 불투명하다. 지난 시즌 탈장 증세로 고전했던 손흥민은 올 시즌 완벽하게 부활하고 있다. 엔지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공격적 시스템 속에서 손흥민은 윙어와 중앙을 오가면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번리 전에는 중앙으로 이동, 해트트릭을 기록했다.
게다가 손흥민은 팀의 뉴 캡틴으로 팀원들의 절대적 믿음을 받고 있다. 부활하고 있는 기량과 팀내 절대적 리더. 토트넘 입장에서는 손흥민과 재계약을 빨리 추진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우디 오일 머니에 언제 맹공을 당할 지 모른다. 류동혁 기자 sfryu@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비 “옷 벗다 팬티 내려가 다 보여줘..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 미안”
- "전 재산 다 주겠다" 임영웅 등장에 子도 버린 '모벤져스' 大흥분 ('미우새')
- 고은아, 몰라보게 예뻐진 '환한 얼굴'…20대 때보다 '전성기 미모' 완성
- [SC이슈]박나래, 팔에 화상으로 응급실行…팔에 다수의 수포('웃는사장')
- 이효리 “엉덩이 거북이 문신에 시모 흠칫..제거하고 싶어” (짠한형) [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